국제선 10개 노선,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국제선 10개 노선,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2017년 2월까지 6개월간 운영
진에어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나리타(도쿄), 인천~오사카, 인천~타이베이 등 나홀로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에게 인기가 많은 1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진에어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에어의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지난 9월부터 진행하는 포켓몬을 활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켓몬 컨텐츠를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항공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나리타(도쿄), 인천~오사카, 인천~타이베이 등 나홀로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에게 인기가 많은 1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에어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나리타(도쿄), 인천~오사카, 인천~타이베이 등 나홀로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에게 인기가 많은 1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진에어

각 노선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나리타(도쿄) 19만 2400원 ▲인천~오사카 15만 7200원 ▲인천~삿포로 20만 9600원 ▲인천~오키나와 15만 9300원 ▲인천~타이베이 22만 1400원 ▲인천~마카오 20만 8900원 ▲인천~방콕 23만 3700원 ▲부산~오사카 13만 2200원 ▲부산~오키나와 17만 4300원 ▲부산~괌 25만 2800원부터다.

운임은 각 노선 및 탑승 시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임)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항공권은 10월 25일부터 12월 16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델타항공,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직원 유니폼 공개

델타항공은 뉴욕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잭 포즌과 협업해 디자인한 델타항공 유니폼 컬렉션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사진 제공/델타항공

한편 델타항공은 뉴욕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잭 포즌과 협업해 디자인한 델타항공 유니폼 컬렉션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고객 서비스 당담직원, 승무원, 지상조업 직원 및 기술직 근무자 등 델타항공의 6만 명 이상의 일선 직원들이 착용하게 될 의상으로, 현대적인 라인에 대담한 컬러 선택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접목한 동시에, 델타항공의 유규한 역사와 수십 년 간 이어져 내려온 상징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되살려 델타만의 스타일과 브랜드적인 측면을 한층 끌어올렸다.

델타항공의 비접객 분야 직원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은 의류 제조업체 랜즈엔드가 포즌의 디자인적인 영감 및 컬러 컨설팅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델타항공은 지난 주 랜즈엔드와 생산 및 디자인 제휴 체결을 발표한 바 있다.

특히 잭 포즌의 디자인은 델타항공의 새 유니폼에 완전히 새롭게 재구상된 컬러 믹스를 적용했는데, 패스포트 플럼, 크루징 카디널, 그라운드스피드 그래파이트 컬러에 스카이라인 슬레이트, 트레블링 시슬 등의 강조 컬러를 더해 접객 및 기술직군 간에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12월부터 시작해 2017년 초까지, 1000명으로 구성된 직원 대표단이 신규 유니폼 착용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직원 피드백을 반영한 조정 및 수정 작업을 거쳐 2018년 1분기부터 전 세계 델타항공 직원들에게 새로운 유니폼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