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행업계 ‘할로윈’ 마케팅 시동
상태바
호텔·여행업계 ‘할로윈’ 마케팅 시동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형 이벤트와 국내 호텔 60곳 할인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16년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테마형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각종 업계에서 다양한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마파티 및 할로윈 이벤트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16년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테마형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유러피언 델리카트슨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에서는 어린이 및 여성 고객을 위한 핼러윈 캐릭터의 다양한 초콜릿과 쿠키를 판매한다.(가격 6600원 부터, 개당)

가족 고객이 많이 찾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는 호박 수프를 비롯해 할로윈 테마 디저트 스테이션을 준비하고, 직원들은 호박모자와 캐릭터 앞치마로 갈아입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할로윈을 맞이해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모티브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이다.

가장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곳은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이다.

국내 최초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이며 파티 문화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2016년 ‘핼러윈 인 원더랜드’라는 테마로 콘셉트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29번째 테마파티를 기념하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콘셉트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할로윈 파티는 10월 28일과 29일 이용가능하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할로윈 파티의 입장료는 세금 포함 5만원이다.

리츠칼튼 서울 더 리츠 바, 반전 칵테일 선봬

리츠칼튼 서울의 더 리츠 바는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해피 핼러윈 위크 앳 더 리츠 바’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의 더 리츠 바는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해피 핼러윈 위크 앳 더 리츠 바(Happy Halloween Week at The Ritz Bar)’를 진행한다.

‘해피 핼러윈 위크 앳 더 리츠 바’는 이번 할로윈 데이가 월요일인 점을 감안해 축제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입구부터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과 조명 장식이 준비되며, 특별한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된다. 더 리츠 바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 분위기를 더할 칵테일 두 가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 아이볼(Red Eyeball)’은 으스스한 이름과는 달리 과일 향의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반전 칵테일이다. 진한 코코넛 풍미의 말리부 럼과 드라이 진을 더하고 피치 트리와 과일 주스를 섞어 코코넛과 복숭아 맛이 산뜻하게 전해진다.

여기에 핼러윈 분위기를 더해주는 눈알 가니쉬는 투명한 리치 열매에 블랙 올리브를 끼우고 빨간 시럽으로 피 눈물을 곁들여 유쾌하면서도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뱀파이어 블러드(Vampire Blood)’는 이름처럼 강렬한 분위기를 풍기는 칵테일이다. 엘릭스 보드카를 베이스로 까시스 와인과 크랜베리 주스를 섞어 오묘한 색을 만들었다. 여기에 적당한 당도를 더하는 슈가 림으로 풍부한 맛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 칵테일을 완성했다.

익스피디아, 할로윈 파티 맞춤형 호텔 60개 선정

익스피디아는 이달 말 할로윈 데이를 맞아 국내 호텔 60곳을 모아 반짝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이달 말 할로윈 데이를 맞아 국내 호텔 60곳을 모아 반짝 세일을 진행한다. 예약 기간 및 여행 기간은 모두 10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인 또는 친구들과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서울, 제주, 부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인기 호텔들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 롯데 호텔 부산, 메종글래드 제주 등 프리미엄 호텔부터 신라스테이 역삼과 광화문 등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들도 포함됐다. 이 외 네스트 호텔 인천, 글래드 호텔 여의도, 호텔 카푸치노 등 디자인으로 유명한 호텔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투숙 목적과 모임 성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