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항공사 서비스, 고객 편의성 대폭 증대
상태바
진화하는 항공사 서비스, 고객 편의성 대폭 증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시리스트’ 기능 도입, 모바일 앱 업데이트 등
대한항공은 24일부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당사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일정 등을 저장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도입했다. 사진 제공/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대한항공, 원하는 여행계획 저장하는 ‘위시리스트’ 기능 도입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24일부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당사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일정 등을 저장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도입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코너에 새롭게 마련된 ‘위시리스트’기능은 가고 싶은 여행지 노선과 일정, 여행 인원을 저장할 수 있는 ‘관심상품 저장 서비스’이다.

또한 위시리스트를 저장한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이 발급돼 원하는 여행지 할인쿠폰 획득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다.

할인쿠폰이 발급되면 회원의 이메일과 SMS를 통해 안내되고, 마이 페이지의 ‘나의 쿠폰’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위시리스트’저장 후 ‘여행정보’버튼을 누르면 대한항공 여행정보 사이트로 연결돼 목적지의 생생한 여행후기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터키항공, 모바일 앱 새롭게 업데이트

터키항공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보다 강화시킨 앱을 통해 고객들이 지상에서도 최상의 항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터키항공

터키항공은 기존 버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앱을 10월 선보였다.

터키항공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보다 강화시킨 이번 앱을 통해 고객들이 지상에서도 최상의 항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터키항공 모바일 앱 사용자들은 항공권 구매뿐만 아니라 구매한 항공권의 일정 변경, 취소 및 추가 항공편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체크인, 비상구 좌석 구매, 좌석 클래스 간 업그레이드, 동반 승객 및 유아 승객들을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새롭게 추가돼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즈앤스마일즈’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터키항공이 제공하는 전 세계 취항지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터키항공 모바일 앱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비행편의 출, 도착 운항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하며, 고해상도 주요 공항의 내부 지도를 통해 공항 내 자신의 이동 경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새로 업데이트된 터키항공의 모바일 앱은 아이폰용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용 구글 플레이 스토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