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왕국, 홋카이도에서 즐기는 스키리조트
상태바
겨울 왕국, 홋카이도에서 즐기는 스키리조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파우더 스노 위에서 스키 즐길 수 있어
아시아의 겨울 스포츠 왕국이라 불리는 ‘홋카이도’를 찾는 스키 마니아들을 위해 클럽메드에는 해발 약 400m에서 1100m에 이르는 높이에 최상의 설질을 갖춘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는 다가오는 겨울, 차별화된 단체 휴가, 그룹 워크샵 그리고 인센티브 휴가를 위해 ‘클럽메드 홋카이도’를 추천한다.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은 단체 여행 특성에 맞춰 휴가를 기획하고 운영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단체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클럽메드는 매달 뉴스레터를 통해 이색적인 리조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달에 소개하는 리조트는 겨울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다.

아시아의 겨울 스포츠 왕국이라 불리는 ‘홋카이도’를 찾는 스키 마니아들을 위해 클럽메드에는 해발 약 400m에서 1100m에 이르는 높이에 최상의 설질을 갖춘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다.

또한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리프트와 곤돌라를 무제한 이용하고, 모든 레벨을 위한 수준별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스키패스’가 포함돼 있어 ‘클럽메드 홋카이도’에서 만족스러운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한 번의 예약으로 스키뿐만 아니라 테니스, 공중그네, 산악자전거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및 강습과 함께 식사, 음료 그리고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매일 밤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파티가 열려 편안한 단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전통 일본식 목욕탕인 오후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일본 홋카이도의 별식을 맛볼 수 있어 일본 문화와 맛을 체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홋카이도는 겨울 여행지로 유명하지만, 사계절이 뚜렷해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클럽메드 홋카이도’도 역시 각 계절마다 다른 느낌을 간직하고 있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