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도심 속에서 즐기는 해피 할로윈
상태바
호텔업계, 도심 속에서 즐기는 해피 할로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특색 있는 할로윈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할로윈을 맞아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잇달아 내놔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할로윈 디너 프로모션 선봬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특색 있는 할로윈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는 10월 28일부터 할로윈 당일인 10월 31일까지 기존에 진행 중인 ‘르 스타일 바비큐(Le Style BBQ)’ 디너에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 메뉴를 추가해 선보인다.

4일간 선보이는 할로윈 디너 메뉴로는 달콤한 단호박 속 할로윈 크림 파스타,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어우러진 몬스터 바이트, 마녀와 빗자루 치즈 스틱, 프랑케슈타인 키위와 할로윈 귤 등 귀여운 모양의 과일들이 준비된다.

4일간 할로윈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르 스타일 바비큐(Le Style BBQ)’는 18시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단, 바비큐 그릴 운영 시간은 18:30 ~ 21:30), 가격은 생맥주 무제한을 포함하여 인당 5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 ‘르 바(Le Bar)’에서는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특별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토시살 스테이크 또는 셰프의 스페셜 파스타를 메인으로 단호박 스프, 할로윈 데니쉬와 케익이 함께 준비되며, 3시간 동안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 2종, 클레식 칵테일 3종, 클라우드 생맥주, 그리고 레드 & 화이트 와인 5종을 무제한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단 4일간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3만 9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할로윈 파티 인 그랑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Gran-A)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할로윈 파티(Halloween Party)’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Gran-A)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할로윈 파티(Halloween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전속 밴드 세븐데이즈의 신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파티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DJ크림과 DJ처로의 DJ 믹싱(Mixing) 공연 그리고 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자정에만 볼 수 있는 여성 댄서(Dancer)들의 미드나잇 스페셜(Midnight Special) 공연으로 채워진다.

내부 인테리어는 호박과 거미줄, 헬륨 풍선 등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재치 있는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지며 음악에 따라 조명이 자동으로 변하는 스마트 라이팅(Smart Lighting) 시스템이 곁들여져 즐거움을 더한다. 입구에서는 할로윈 분위기를 미쳐 준비하지 못한 입장객들을 위한 간단한 소품과 페이스페인팅 도구, 할로윈 포토월(Photowall)이 마련된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랑아에서 함께한 파티 사진을 ‘그랑아할로윈파티’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상과 베스트 드레서상을 선정해 호텔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파티는 저녁 10시에 시작해 오전 3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1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웰컴드링크로 호가든 병맥주, 하이네켄 병맥주 혹은 보드카 칵테일 1잔이 제공된다.

W 서울 워커힐, 우바의 시그니처 파티 개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10월 28일, 29일 밤 양일 간 스타일리시 라운지 바 ‘우바 (WooBar)’에서 W 호텔 인기 파티 시리즈인 ‘W 핼러윈 파티 2016’을 개최한다.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10월 28일, 29일 밤 양일 간 스타일리시 라운지 바 ‘우바 (WooBar)’에서 W 호텔 인기 파티 시리즈인 ‘W 핼러윈 파티 2016’을 개최한다.

매해 몽환적인 분위기와 이색적인 컨셉으로 국내 핼러윈 파티 문화를 주도해온 W 서울의 우바는 올해도 잊지못할 핼러윈 밤을 선사하기 위해 최정상급 DJ 라인업을 준비했다. 또한 죽은 자들의 명복을 비는 멕시코 명절인 ‘죽은 자들의 날 (Dia De Los Muertos)’이란 콘셉트로 호러와 위트를 더한 무섭도록 재밌는 핼로윈 파티가 펼쳐진다.

해골과 컬러풀한 꽃장식으로 꾸민 우바 스테이지와 해골로 변장한 우바 바텐더들의 모습 또한 손님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번 1000여 명이 넘는 파티 러버들의 핼러윈 주말을 책임져온 우바의 핼러윈 파티는 10월 28일, 29일 양일 간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열린다. 티켓은 단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4만원, 양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6만원, 단일권 우바 현장 구매 시 5만원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이 함께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