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 코스로 하남 스타필드 인기, 가족 회식은 대게 맛집에서
상태바
주말 쇼핑 코스로 하남 스타필드 인기, 가족 회식은 대게 맛집에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14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에 쇼핑과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 탄생
대한민국 첫 번째 쇼핑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하남스타필드. 코리아세일페스타 축제로 주말 쇼핑객이 많이 몰리고 있다. 사진 출처/ 하남 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대한민국 첫 번째 쇼핑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하남 스타필드. 코리아세일페스타 축제로 주말 쇼핑객이 많이 몰리는 가운데 하남 스타필드 맛집까지 덩달아 인기다.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로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모으며 하남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더욱이 10월 내내 개최되는 2016코리아세일페스타로 인해 명품 브랜드는 물론 중저가 브랜드를 쇼핑하기 위한 사람들로 주말이면 발 디딜 틈이 없다.

유럽의 거리를 연상시킬 정도로 세련되게 단장한 하남 스타필드 쇼핑몰. 사진 출처/ 하남 스타필드

특히 하남 스타필드는 신세계백화점, 마트 트레이더스 등 굵직한 유통업체를 비롯해 점포수만 750여 개에 달하는 메머드급 쇼핑 센터다. 여기에 스포츠몬스터, 아쿠아필드 등의 여가시설을 포함하고 있는데다 6000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쇼핑몰로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다.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에는 만지고 즐기는 체험존이 개설되어 말로만 듣던 드론, 3D프린터, 액션캠, 스마트토이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애들 아빠도 마다 않고 따라온다고 한다.

하남 스타필드는 가족 동반 쇼핑을 지향하기에 어린이 놀이시설을 잘 갖추어 놓았다. 사진 출처/ 하남 스타필드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수준 높은 식단으로 젊은 커플의 데이트 장소, 가족 회식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개념 대게집을 자처하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가게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산 후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 요리를 맡기는 형식으로, 6천원의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고급진 대게 풀코스를 먹을 수 있다.

이는 재료 선택에 있어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는 구조로 대게가 나오기 전에 1차, 2차로 곁들이찬을 즐기며 메인메뉴를 기다리면 된다. 보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찬을 제공하는데 물회에서부터 일반 회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수준 높은 식단으로 젊은 커플의 데이트 장소, 가족 회식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메인 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식탁에서 손실되는 양도 줄어든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메인 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식탁에서 손실되는 양도 줄어든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찬을 제공하는데 물회에서부터 일반 회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의 또 다른 자랑은 일반 레스토랑처럼 와인과 사케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대게는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만의 창의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낮 12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특선을 준비해, 단품으로도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