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방문 한국인 관광객, 올해 140만 명 예상
상태바
필리핀 방문 한국인 관광객, 올해 140만 명 예상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 40여 개 필리핀 여행업체 참가 열띤 홍보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이 열렸다. 축사를 발표하는 주한필리핀대사 라울 헤르난데즈.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 12일(수) 필리핀 관광청이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을 열렀다.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필리핀의 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 약 40여 개의 관련업체가 대거 참가했다.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는 B2B 미팅시간으로 필리핀과 한국의 여행사, 랜드사, 항공사 간에 방법론적인 대화가 오고갔다. 주로 새로운 관광상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교류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이었다.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에는 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 약 40여 개의 관련업체가 대거 내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사진/ 임요희 기자

6시부터는 칵테일 리셉션 및 저녁 만찬이 진행되었다. 만찬 서두에서 필리핀관광부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부대표, 주한필리핀대사 라울 헤르난데즈가 단상에 올라 한국 관광업계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필리핀관광청이 이룬 업적 및 성과 발표 시간이 있었다.

라울 헤르난데즈 주한필리핀대사는 축사를 통해 “한국과 필리핀 간의 활발한 관광 교류는 국가경제에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양국 간 우의를 다지는 계기로 작용한다”며 민간대사 역할을 맡아 필리핀을 홍보해주는 한국인 관광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필리핀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는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로, 필리핀관광청은 2016년 말까지 140만 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만찬이 무르익어 가면서 공연예술필리핀의 전통 문화 예술 공연단이 무대에 올라 참석자들에게 흥겨움을 선사했다. 필리핀을 대표하는 ‘신다우 공연단’, 인기 가수 ‘앰버 다비스’ ‘알리야 파르크스’ 등이 출연, 행사장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채웠다.

한편, 필리핀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는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로, 필리핀관광청은 2016년 말까지 140만 명이 찾아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