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와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 117만원
상태바
자카르타와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 117만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상용요금설명회 열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 12일(수) 오후 6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상용요금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요금설명회는 인천에서 자카르타, 발리, 호주, 유럽 등 각종 국제선의 상용요금 및 운항시간 정보 외에 특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이었다.

인도네시아는 다양한 자연환경과 종교문화를 간직한 지구상의 보물과 같은 나라다.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DB

행사 서두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은 “이번 상용요금설명회는 상용여행사들에게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특장점을 알리는 시간”이라며 “더욱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상용여행사와 토파스, 아시아나세이버 등 GDS(Global Distribution System) 관계자가 참석했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종로구 르메이에르빌딩 5층 ‘더부페’에서 ‘상용요금설명회’을 개최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이번 특가는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 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와 발리의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17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