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대표 관광지 ‘서귀포’, 맛집도 제주 대표!
상태바
제주도 대표 관광지 ‘서귀포’, 맛집도 제주 대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흑돼지,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승부한다
천지연이란 하늘과 땅이 만나서 이룬 연못이라는 뜻으로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쏟아져 내리는 하얀 물기둥이 특징이다. 사진 출처/ 서귀포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제주도 서귀포 중문단지는 더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경치, 즐길 거리, 맛집 면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곳이다.

그중 서귀포 천지연폭포는 정방폭포, 천제연 폭포와 함께 제주 3대 폭포의 하나로 꼽힌다. 천지연이란 하늘과 땅이 만나서 이룬 연못이라는 뜻으로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쏟아져 내리는 하얀 물기둥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천지연폭포 계곡은 천연기념물인 담팔수를 필두로 기타 다양한 난대성식물이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다.

서귀포 대표 명소 천지연폭포는 정방폭포, 천제연 폭포와 함께 제주 3대 폭포의 하나로 꼽힌다.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천지연얼굴’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바위 같지만 물 위에 비친 그림자와 합쳐질 때 사람 얼굴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천지연을 방문하게 되면 꼭 한 번 찾아보자. 또한 천지연 하류에는 패류와 동물화석이 지층을 형성하고 있는 서귀포층이 있어 지질학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그밖에도 서귀포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특히 중문관광단지는 사시사철 방문객이 찾아오는 제주도 대표 명소다. 제주도 내에서도 구경거리가 가장 많은 만큼 서귀포에는 맛집도 많이 포진해 있다. 그중 식도락과 휴식을 함께 겸할 수 있는 서귀포 맛집 ‘모메든’이 제주 음식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중문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에서는 최고의 흑돼지만을 취급, 두툼하게 썬 고기를 연탄불에 구워내기에 흑돼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다. 사진 제공/ 서귀포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

‘제주 음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흑돼지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은 사철 푸르른 잔디밭, 넓은 테라스, 깔끔한 실내인테리어로 쾌적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중문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에서는 최고의 흑돼지만을 취급, 두툼하게 썬 고기를 연탄불에 올려 구워내기에 흑돼지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있다. 연탄불로 고기를 굽는 이유는 그래야 육즙이 살아있고 제맛이 나기 때문이다.

메인 메뉴인 흑돼지를 먹고 난 뒤에는 얼큰한 김치찌개가 제공돼, 확실하게 식사의 마무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중문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의 자랑이다. 사진 제공/ 서귀포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

서귀포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에서는 제주도의 묘미라 할 수 있는 멜젓에 흑돼지를 찍어 먹기 때문에 고기를 물리지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메인 메뉴인 흑돼지를 먹고 난 뒤에는 얼큰한 김치찌개가 제공돼, 확실하게 식사의 마무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중문 흑돼지 맛집 모메든 식당의 자랑이다. 우수한 품질의 흑돼지,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승부하는 모메든 식당! 휴식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더할 수 없이 딱 맞는 식당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