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철 인기 메뉴는?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철 인기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망고 빙수, 유기농 와인 등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대표 상품인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가 인기를 끌면서 호텔 식음업장 매출이 덩달아 오르는 분수효과를 거두고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메뉴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애플망고 빙수 ‘특수’에 식음업장 매출 덩달아 ‘껑충’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대표 상품인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가 인기를 끌면서 호텔 식음업장 매출이 덩달아 오르는 분수효과를 거두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올해 상반기 식음업장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애플망고 빙수 판매가 본격화된 6월의 매출 및 고객 수가 지난 1~5월의 평균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망고 빙수를 판매하는 로비라운지 ‘더 라이브러리’는 물론, 같은 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도 증가세를 보였다.

로비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의 경우, 애플망고 빙수 판매가 본격화된 6월 매출이 지난 1~5월의 평균 매출에 비해 1.5배 이상 증가했다. ‘더 라이브러리’를 방문하는 전체 고객 수도 크게 늘고, 빙수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단품 메뉴를 추가로 주문해 매출 견인 효과가 톡톡히 나타난 것이다.

‘더 라이브러리’와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도 애플망고 빙수 출시로 특수를 맞았다.

6월에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수는 1~5월 평균보다 1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고객이 빙수를 맛본 후 베이커리에 들러 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망고 쇼트 케이크’, ‘망고 피에스타’ 등 애플망고를 활용한 케이크의 판매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그 외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다쿠아즈’, ‘마카롱’ 등 베이커리의 판매량도 증가세를 보였다.

유기농 와인 활용 패키지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오는 8월 8일까지 한여름 특별한 와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한정 ‘썸머 인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오는 8월 8일까지 한여름 특별한 와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한정 ‘썸머 인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클럽 디럭스 룹 1박 ▲유기농 와인 1병(6종 중 택1/33층 클럽라운지 시음 이벤트 참여 후 고객 선택 1종 제공),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2인 ▲실내/외수영장 이용권 4인 등이다.

그뿐만 아니라, 클럽층 투숙객들도 33층 클럽라운지에서 유기농 와인 시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칵테일 아워(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에 클럽라운지에서는 친환경적인 재배법으로 와인을 발굴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유기농 와인에 대한 다양한 설명과 시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유기농 와인은 모두 6종으로, 보데가스 발모랄 2종과 녹턴 빈야드 4종을 선보인다.

취향저격 브런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기는 “브런치 앳 패리스 가든”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기는 “브런치 앳 패리스 가든(Brunch at paris Garden)”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과 함께 프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리스 가든(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휘닉스’내의 작은 코너)에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 취향을 저격하는 브런치 메뉴(5종 택 1)를 아메리카노(1잔)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제공되는 브런치 메뉴는 프렌치 오픈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명란 크림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쉬림프 로제 스파게티 5가지이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로 준비된 브런치 메뉴와 함께 여유와 힐링을 누릴 수 있다.

경품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이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Summer Chill Out at JW)’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JW 메리어트 베이징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하노이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아틀리에 코롱 핸드로션 & 핸드워시 2종 세트, 분더샵 향수 50ml 정품, 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디퓨저, JW 메리어트 서울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 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킨 윙 세트와 맥주 2병을 객실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