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특급호텔에 가면 놀라운 혜택이!
상태바
여름철 특급호텔에 가면 놀라운 혜택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룸 업그레이드, 닌텐도 스위치 무료 체험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료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부터 약 3주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핫 서머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료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부터 약 3주간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속 있는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핫 서머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키지를 비롯한 객실 이용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객실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단,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객실을 이용해야 하며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반얀트리 서울의 예약과로 직접 전화 예약해야 하며, 객실은 예약 시점에 확정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며, 약 3주간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니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호텔을 방문하는 누구나 닌텐도 스위치 무료 체험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 대상, 휴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거치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 대상, 휴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거치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17일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2층 ‘스카이락 룸’에서 ‘닌텐도 스위치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라운지는 운영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한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슈퍼 마리오 파티’,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열대야를 잊게 만들어 줄 재즈 공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델마르’에서 로맨틱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8월 3일 토요일, 단 하루만 ‘폴링 인 서머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카페 ‘델마르’에서 로맨틱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8월 3일 토요일, 단 하루만 ‘폴링 인 서머 파티(Falling in Summer Party)’를 선보인다.

‘폴링 인 서머 파티(Falling in Summer Party)’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고 웰컴 드링크로 로즈메리 칵테일과 시원한 맥주를 제공하며 글램핑 느낌이 물씬 나는 BBQ 플레이트 비롯하여 다양한 세미 뷔페와 이에 어울리는 5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글램핑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BBQ 플레이트는 육즙이 살아있는 양갈비와 탱글탱글한 식감의 랍스터, 고소한 소고기 꼬치와 구운 야채 등 2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으로 제공되며, 세미 뷔페는 훈제 연어, 시푸드 칵테일, 치즈, 프로슈토 멜론 등 다양한 종류의 스낵으로 푸짐하게 구성하였다. 이에 어울리는 5종의 ‘베어풋’ 와인도 무제한으로 함께 제공하여 가성비를 높였다.

여기에 패밀리아 식사권,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선사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의 잊지 못할 여름 밤! DJ 풀파티 개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야외수영장에서 올 여름 총 3차례 ‘2019 풀파티’를 개최하며, 그 첫 번째 파티가 오는 7월 27일 토요일에 열린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야외수영장에서 올 여름 총 3차례 ‘2019 풀파티(2019 POOL PARTY)’를 개최하며, 그 첫 번째 파티가 오는 7월 27일 토요일에 열린다.

이번 풀파티는 저녁7시부터 자정(12: 00)까지, 시원한 여름 바다 바람, 아름다운 석양 그리고 밤바다, 별밤의 로맨틱한 무드와 함께, 각 회차 때 마다 다른 테마와 신나는 음악으로 진행되어 휴양도시에서의 열정적인 파티와 바캉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