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선정
상태바
글래드 호텔,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 오픈 5년만에 브랜드 선정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 2019년 7월 24일 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 2019년 7월 24일 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글래드 호텔의 2019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대림그룹에서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인 "GLAD"를 오픈한 지5년만에선정이라는 쾌거이다.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를오픈하고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4년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 호텔 오픈, 제주 그랜드 호텔의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론칭 5년 만에 ‘GLAD’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고 팬덤을 만드는 등 브랜드 호감도 상승, 높아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2019년 2월 오라관광㈜에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을 추진하면서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하기도 했다.

또한, 사명을 변경하면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 이라는 뜻을 담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래드 호텔과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서비스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숙면, 힐링 등 타호텔과 차별화되는 호텔의 가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문화, 디자인, F&B,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고 공간의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 늘 새롭고 활기 넘치는 공간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아태지역 최고의 다이닝·스파·호텔 선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23개 국가 및 영토 내 위치한 740곳 이상의 메리어트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회원 설문조사를 실시, 회원이 선정한 아태지역 최고의 여행지를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23개 국가 및 영토 내 위치한 740곳 이상의 메리어트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회원 설문조사를 실시, 회원이 선정한 아태지역 최고의 여행지를 발표했다.

올해 최초로 진행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선정 최고의 여행지(Member Favourites) 조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중 다양한 여행 목적에 따라 구분된 10가지 카테고리별로 회원들이 선호하는 호텔과 레스토랑 및 바, 스파를 선정하는 형태로 실시되었다.

상위 10개 카테고리는 가족 여행객이 사랑하는(Family Favorites), 해변과 섬 휴양지(Beach and Island Escapes), 최고의 럭셔리(Ultimate Luxury), 도심 속 여행지(Urban Escapes), 최고의 레스토랑 및 바(Best Restaurant and Bar), 미식가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장소(Best for Foodie Families), 기념일을 위한 다이닝(Dining for Your Celebrations), 완벽한 브런치(Perfect for Brunch), 천상의 스파(Spas in Paradise) 및 도심 속 스파(Urban Spas)이다. 우수 호텔은 회원 투표 및 고객만족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