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봄 패키지로 나만의 호캉스 즐겨
상태바
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봄 패키지로 나만의 호캉스 즐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지 혜택 무료 제공, 베개 체험 서비스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올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혜택이 가득 담긴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디럭스 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무료 제공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올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디럭스 룸을 예약하면 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을 포함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가능 기간은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단,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평일 (일요일 ~ 금요일) 에 한해 투숙 가능하다.

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생일 선물로 첫 번째 가족 해외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 ‘My Baby’s 1st Journey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저니)’ 돌잔치 페어를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9년에 새롭게 선보인 돌잔치 패키지 (80인, 50인 및 20인 패키지 한정) 계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 계약 시 식사비 5% 할인 및 음료수 무제한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스냅 촬영 업체를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벚꽃 피크닉을 위한 ‘피크니케이션(Picnic+Staycation)’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벚꽃 축제를 앞두고 따스한 햇살과 향긋한 꽃내음으로 가득할 여의도의 봄의 정취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도록 피크니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벚꽃 축제를 앞두고 따스한 햇살과 향긋한 꽃내음으로 가득할 여의도의 봄의 정취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도록 피크니케이션(Picni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크닉케이션은 피크닉(Picnic)과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의 합성어로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싱그러운 피크닉과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스테이케이션을 한 패키지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이다.

꽃이 만개한 한강과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과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카페 텐쥐(10G)의 청포도 에이드 2잔과 함께 도심 속 모던 키친 콘셉트의 ‘더 누들 바(The Noodle Bar)’ 2만 원 크레딧, 콘래드 서울 피크닉 매트가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을 즐기고, 햇살이 따뜻한 낮 시간에는 상큼한 청포도 에이드와 함께 콘래드 서울의 감성이 담긴 피크닉 매트로 벚꽃 축제와 한강 피크닉을 즐겨보자. 스테이케이션에 미식이 빠질 수 없다. 호텔에 돌아와서는 돈코츠 라멘, 마늘 백짜장 등 새로운 봄 메뉴로 단장한 더 누들 바(TNB)의 세계 누들 요리로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이어갈 수 있다. 벚꽃축제의 성지라 불리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베개 체험 서비스

제주신라호텔은 이달 1일부터 고객의 숙면을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함께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이달 1일부터 고객의 숙면을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와 함께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진행 중인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라운지S에서 선보이고 있는 ‘크레마 카르타’ 전자책 서비스 등에 이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는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이 온전한 ‘꿀잠’을 잘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제주신라호텔의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템퍼’ 베개를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제주신라호텔의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는 스위트 객실과 디럭스(바다 전망) 객실 등 총 135객실을 대상으로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템퍼 오리지날’과 ‘템퍼 밀레니엄’ 등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가 이벤트 ‘LOTTE CITY WEEK(롯데시티위크)’ 1탄 실시

롯데시티호텔은 오는 4월1일부터 7일까지, 롯데시티호텔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롯데 시티 위크’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

롯데시티호텔은 오는 4월1일부터 7일까지, 롯데시티호텔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LOTTE CITY WEEK(롯데 시티 위크)’를 선보인다. 금번에만 국한되지 않고 올해 남은 짝수달 첫째 주에도 매번 색다른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지난 한 해 가심비를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였던 롯데시티호텔은 롯데시티위크 기간 동안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을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특히 롯데시티호텔구로와 롯데시티호텔대전의 경우 일자에 따라 각기 최저 7만 9천원대, 9만 3천원대(세금 별도 가격)로, 10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1박이 가능하다.

이번 롯데시티위크의 예약기간은 일주일간이지만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넉넉한 편이라 봄, 여름 동안 호캉스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스윗프링 패키지

구로호텔은 봄을 앞두고 스윗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구로호텔

구로호텔은 봄을 앞두고 스윗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Sweet)와 스프링(Spring)를 합성한 스윗프링(SweetPring) 패키지는 2가지 옵션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윗프링 패키지의 2가지 옵션 구성 내용은 다음과 같다.

Option 스윗은 스탠다드룸 1박과 마시멜로우&바나나 피자, 스트로베리 아이스 라떼 2잔을 호텔내 라스텔라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이와 함께 고마워케이크 전 메뉴 20% 할인권 (구로디지털단지점)을 제공한다.

Option 프링은 스탠다드룸 1박과 마시멜로우&바나나 피자, Option 프링과 동일하게 고마워케이크 전 메뉴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기념 ‘웰컴 백, 헬로키티’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기념 ‘웰컴 백, 헬로키티(Welcome Back, Hello Kitty)’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1년 5월,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오픈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티 키즈 룸, 키티 프린세스 룸, 키티 레이디스 룸)은 8여년간 꾸준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일례로 지난해 여름 성수기 기간에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객실점유율이 90%에 다다르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진행한 리뉴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의 침대, 객실 데코레이션, 소품 등이 새로워지고 캐릭터 룸이 위치한 본관 4층의 엘리베이터와 복도 또한 한층 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 기념 웰컴 백, 헬로키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