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블랙핑크·남주혁 모델 발탁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블랙핑크·남주혁 모델 발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콘텐츠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글로벌 인지도 확대
파라다이스시티는 한류스타 ‘블랙핑크’와 ‘남주혁’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한류스타 ‘블랙핑크’와 ‘남주혁’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한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K-Style Destination)로서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그룹 ‘블랙핑크’와 배우 ‘남주혁’이 글로벌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모델과의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높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얼굴이 된 블랙핑크는 미국 CBS ‘레이트쇼’와 ABC ‘굿모닝 아메리카’ 등 유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한 데 이어, 최근에는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 공연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여기에 지난 6월 공개한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 최초 유튜브 조회수 7억뷰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다.

모델로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남주혁은 최근 아시아 4개국 팬미팅을 진행하며 한류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로 데뷔한 남주혁은 '후아유'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 출연해 사랑받았다.

지난해 데뷔 영화 '안시성'으로는 청룡영화상, 더서울어워즈 등에서 신인남우상을 휩쓸어 영화계 샛별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최근 드라마 '눈이 부시게'를 통해 공감을 이끄는 섬세하고 안정적인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로서 글로벌 관광 산업을 선도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K컬처를 대표하는 블랙핑크, 남주혁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들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을 보여주고,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 리조트’로서 브랜드 정체성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위호텔,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2018 메디컬 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정부 포상 시상식에서 ‘제주한라병원’ 병원장이자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WE호텔 & WE병원)’의 김성수 대표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사진/ WE호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MEDICAL KOREA 2019’ 콘퍼런스 개막식이 지난 3월 1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5층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의 2018 메디컬 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정부 포상 시상식에서 ‘제주한라병원’ 병원장이자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WE호텔 & WE병원)’의 김성수 대표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외국인 환자 유치 및 한국의료 해외 진출 등으로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보건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을 비롯한 11개 기관과 7명이 정보포상을 받았다.

김성수 대표는 지난 2010년 제주특별자치도 의료관광 선도병원으로 지정받은 이후 외국인 환자유치사업을 추진하기 시작해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한해 2000명이 넘는 외국인 환자를 진료하고 있으며,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전진기지로 호텔과 병원이 융합된 헬스리조트 THE WE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디컬 코리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