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봄’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으로 활력
상태바
‘나른한 봄’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으로 활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양코스부터 프리미엄 스테이크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나른한 봄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봄맞이 보양 메뉴와 전통주 프로모션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는 특별 코스 메뉴인 ‘봄 약선 보양’을, 6월 30일까지는 전통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궁화에서 선보이는 ‘봄 약선 보양’코스의 메뉴 구성은 ▲삼합죽, 침체 ▲키조개 볶음 ▲대파로 찐 전복, 새우장 ▲진지와 별미찬 ▲콩인절미 티라미수 등이다.

이번 특별 코스는 ‘봄철 보양식’이 테마인 만큼, 키조개, 전복 등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메뉴를 구성해 색다른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중 대파로 찐 전복, 새우장은 무궁화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간장게장의 소스로 만들어 기존 고객들에게도 인기다.

또한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좋은 술, 우리 술’이라는 테마로 전통주 프로모션을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나라 전통주를 선보인다.

독일 맥주 ‘그레벤슈타이너 2+1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라운지에서는 100년 전 독일 전통 맥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레벤슈타이너’ 2병 주문 시 1병을 더 드리는 ‘그레벤슈타이너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라운지에서는 100년 전 독일 전통 맥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레벤슈타이너(Grevensteiner)’ 2병 주문 시 1병을 더 드리는 ‘그레벤슈타이너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라스라운지에서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독일 맥주 ‘그레벤슈타이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그레벤슈타이너 2+1 프로모션’을 시행해 2병 주문할 경우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라이브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매일 저녁, 설레는 봄을 안고 독일 전통 맥주 ‘그레벤슈타이너’와 함께 근사한 저녁을 보낼 수 있다.

그레벤슈타이너는 필스너로 유명한 ‘벨틴스 브루어리’에서 만든 독일 전통 맥주이다. 5세대에 걸친 장인 정신을 발휘해 100여 년 전 오리지널 전성기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다. 특히 향료와 설탕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맥주 양조 단계에서 여과 과정을 거치지 않아 살아있는 효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봄이 완연한 남산에서 만끽하는 차 한 잔의 여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다이닝은 따스한 봄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가든 커피’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은 따스한 봄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가든 커피’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한다.

페스타 다이닝은 봄꽃이 만개한 남산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부드럽고 쌉싸름한 커피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든 커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가든 커피 프로모션은 딸기 쇼트케이크, 마카롱, 화이트 초콜릿, 딸기 타르트 등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디저트를 비롯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메뉴를 포함한다. 음료는 봄날의 나른함을 깨우는 데 제격인 3종의 커피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2만원대로 프리미엄 스테이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기간한정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기간한정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메뉴 소진 시까지 한정기간만 반짝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12시에서 14시 점심시간에만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스테이크 단품과 스테이크와 세미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티파스티로 구성된다. 가격은 채끝등심 스테이크 26,250원, 안심스테이크 29,250원 안티파스티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40,500원, 안심스테이크 43,500원이다.

20여종의 딤섬 메뉴와 스몰 바이츠 메뉴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더 라운지’에서 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가 기획한 독창적인 딤섬들과 스몰 바이츠 메뉴, 프리미엄 티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Alan Yau)가 기획한 독창적인 딤섬들과 스몰 바이츠 메뉴, 프리미엄 티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가장 인기 있는 딤섬들로 가성비 높게 구성된 ‘테이스트 더 딤섬 세트(Taste The Dim Sum Set)’와 ‘올 어바웃 딤섬 세트(All About Dim Sum Set)”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3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한 ‘테이스트 더 딤섬 세트(Taste The Dim Sum Set)’는 프리미엄 티 1잔과 함께 알란 야우의 딤섬 5종과 스몰 바이츠 2종을 각각 1점씩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쫀득한 만두피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하가우’, 진하고 뜨끈한 육즙을 가득 품은 ‘샤오롱 바오’, 제주산 흑돼지 목살의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진 ‘흑돼지 샤오마이’, 만두 소에 아삭한 식감의 배와 땅콩, 부추를 넣어 알록달록한 색감이 매력적인 ‘조주식 찐만두’, 새우를 넣은 만두피를 살짝 구워 알싸하게 매콤한 와사비 마요네즈에 찍어 먹는 ‘와사비 마요네즈 새우 교자’ 등의 딤섬 5종을 비롯하여 채 썬 무와 마른 새우, 타이완식 소시지 샹창을 혼합한 후 팬에 구워 겉은 노릇하고 속은 찰진 ‘순무 케이크’와 쫄깃한 찹쌀과 달콤한 팥 앙금의 감칠맛을 돋우는 ‘참깨 찹쌀볼’ 등의 스몰 바이츠 2종이 제공된다.

▲ 6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한 ‘올 어바웃 딤섬 세트(All About Dim Sum Set)’는 이름 그대로 더 라운지의 딤섬 대부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풍성히 즐길 수 있는 특별 구성 세트이다. 프리미엄 티 1잔과 함께 ‘하가우’, ‘관자 슈마이’, ‘조주식 찐만두’, ‘부추 새우 수정 교자’, ‘새우 완톤’을 포함한 딤섬 6종과, 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한 ‘연잎밥’, ‘사슴 페스트리’, ‘순무 케이크’ 그리고 디저트로 마무리 할 수 있는 ‘참깨 찹쌀볼’ 등 4종의 스몰 바이츠 메뉴가 포함된다.

제주 현지에서 준비하는 신선한 딸기 프로모션

WE 호텔 제주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하여 선보이는 제철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하여 선보이는 제철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 현지의 신선한 제철 딸기로 선보이는 딸기 프로모션에서는 딸기 와플과 함께 딸기 음료가 제공되는데 딸기 에이드, 딸기 스무디, 딸기 요거트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호텔 저녁 뷔페에서 만나는 ‘스시&사시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피스트 내 인기 있는 스테이션 중 하나인 스시 스테이션을 신선한 해산물로 가득 메울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피스트 내 인기 있는 스테이션 중 하나인 스시 스테이션을 신선한 해산물로 가득 메울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해산물을 뷔페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시&사시미’는 주중, 주말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하여 진행되며, 스시, 사시미, 찜기에 쪄낸 해산물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들이 먹음직스럽게 스시 스테이션에서 셋팅된다.

신선한 해삼, 한치, 문어, 키조개, 낙지, 단새우, 꼬막, 참굴 등이 셋팅되고 찜기에 맛있게 찐 대게, 새우, 전복을 맛볼 수 있으며, 일식 셰프가 바로 손질한 방어, 강도다리, 숭어, 농어, 눈다랑어, 참도미 등을 사시미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민물장어, 황새치, 연어, 눈당랑어, 점성어, 방어 등을 얹은 스시가 준비되는 ‘스시&사시미’ 기간 동안 해산물과 어울림이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함께 곁들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