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기차여행 상품 눈길
상태바
봄맞이 기차여행 상품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여행, 지역봄꽃축제 연계 상품
코레일은 다음달 19일 국내 최장 2.4km 해상케이블카인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1주년을 맞아 사천시, 하나투어와 함께 ‘바랬던 바다’ 기차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다양한 기차 여행 상품이 쏟아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 최장 사천바다케이블카 타러가는 기차 여행

코레일은 다음달 19일 국내 최장 2.4km 해상케이블카인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1주년을 맞아 사천시, 하나투어와 함께 ‘바랬던 바다’ 기차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KTX를 타고 사천에서 ‘기차와 바다의 콘서트’와 바다케이블카도 즐기는 상품이다. 트로트 콘서트가 열리는 삼천포대교공원에서는 사천 특산품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사천시는 바다케이블카 개통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에 가수 홍진영와 트로트 가수 김수찬, 지나유를 초청했다.

KTX를 타고 사천에서 ‘기차와 바다의 콘서트’와 바다케이블카도 즐기는 상품으로 트로트 콘서트가 열리는 삼천포대교공원에서는 사천 특산품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열린다.사진/ 코레일

KTX 왕복 승차권과 케이블카 탑승료, 연계 버스비, 석식 도시락 등을 포함해 서울역 출발 기준 149,000원이며 광명, 오송, 대전, 동대구역을 경유해 진주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기차는 밀양역에서 출발한다.

12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주요 역 여행센터 또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릉&삼척 지역봄꽃축제 연계 기차여행 상품 출시

코레일 강원본부는 4월 한 달간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강릉선 KTX를 이용하여 강원도의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2019 봄꽃축제테마 기차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 강원본부는 4월 한 달간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강릉선 KTX를 이용하여 강원도의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2019 봄꽃축제테마 기차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여행상품은 당일일정으로 경포벚꽃축제, 맹방유채꽃축제와 연계하여 2개 테마로 판매되며, 봄꽃뿐만 아니라 강릉월화거리, 안목커피거리, 삼척중앙시장, 장호항 등지역 대표관광명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경포 벚꽃축제 상품의 경우 축제기간(4월2일(화)∼7일(일)외에는 딸기체험이 진행되어 벚꽃여행 외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맹방유채꽃축제상품 이용객들은 삼척시에서 지역상품권 1만원을 제공함에 따라 삼척에서 다양한 먹거리 즐길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상품 구매는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