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휘날리는 3월의 힐링 여행지, 몰디브,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상태바
봄바람 휘날리는 3월의 힐링 여행지, 몰디브,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종이 추천하는 해외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 ‘어디?’
바쁜 업무와 미세먼지에 지쳐 청정여행지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몰디브, 태국, 베트남 등 해외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바쁜 업무와 미세먼지에 지쳐 청정 해외여행지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해외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소개한다.  

에바종이 추천하는 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는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이뤄진 로맨틱 아일랜드의 표본, 몰디브의 <타지 코랄 리프 리조트&스파>는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리조트다. 사진/ 에바종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몰디브를 추천한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이뤄진 로맨틱 아일랜드의 표본, 몰디브의 <타지 코랄 리프 리조트&스파>는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리조트다.

라군에서 즐기는 각종 액티비티와 인도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 프로그램이 로맨틱하면서도 편안한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4만 원 상당의 커플 스파 1회 서비스와 24만 원 상당의 로맨틱 선셋 크루즈, 2인 하프 보드 이용 혜택 그리고 24시간 말레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도심 속 휴양지에서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태국 방콕의 으로 떠나보자. 사진/ 에바종

도심 속 휴양지에서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태국 방콕으로 떠나보자. 작년 에바종의 베스트셀러 <U사톤 방콕>을 1년에 단 한 번 2주간만 초 특가로 예약 가능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특히, 이곳은 체크인 시각에 맞춰 24시간 머물 수 있게 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에 따라 조식 시간과 장소 또한 선택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이다. 내 스케줄에 맞춰 편하게 머무르며 다른 시티 호텔과 차별화되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베트남 다낭의 <퓨전 마이아 리조트>는 1박당 2회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일 2스파가 가능하다. 사진/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

이외에도 베트남 다낭의 <퓨전 마이아 리조트>와 나트랑의 <퓨전 리조트 캄란>은 1박당 2회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일 2스파가 가능하다. 또, 국내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되는 즉시 할인 25,000원 쿠폰 혜택으로 서울 <알코브 호텔 서울>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