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피크닉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피크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 마련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벚꽃놀이 시즌을 맞이하여 봄 나들이와 함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19년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했다.

피크닉 박스 및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벚꽃놀이 시즌을 맞이하여 봄 나들이와 함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19년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에서 구성한 샌드위치 세트(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수프로 구성)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 왕벚꽃 축제, 유채꽃 축제 등 3월부터 6월까지 예정되어 있는 제주의 주요 꽃 축제 및 제주 시내 주요 피크닉 명소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그랩픽 쿠폰 1매와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바 무료 혜택이 투숙 중 1회 제공되며,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이용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1개를 증정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거운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햄앤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후렌치후라이 1세트, 아사히 미니 맥주(135ml) 2캔, 계절 과일 1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피크닉 박스는 3시간 전 사전 예약 시 가능(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픽업)하며, 패밀리 타입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오렌지 주스 1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그랩픽 쿠폰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멤버십 ‘그랑블루’ 봄 맞이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을 맞아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GRAND BLEU)’ 신규 및 재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을 맞아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GRAND BLEU)’ 신규 및 재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이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갱신 특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회원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1인 식사권, ‘블루’ 회원은 ‘알파인 델리’의 케익 교환권, 그리고 ‘다이닝’ 회원에게는 ‘알파인 델리’ 또는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을 선물한다.

‘그랑블루’ 워라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십이다. 가입 후 1년간 프리미엄 다이닝과 객실, 연회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 이용권과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제는 바우처 구성에 따라 다이닝, 블루, 블랙 3가지로 나뉜다.

그랑블루 블랙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무료 숙박권 1매, 디럭스 룸 12만원 주중 이용권 2매,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7만원권 3매, 하우스 레드 와인 1병 교환권, 수영장 및 사우나 1인 이용권 2매, 아디엘의 플라워 교환권 1매, 렉스 골프장 1인 일일 요금 50% 할인권 4매 등을 제공한다.

봄 호캉스를 위한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하여 편안한 객실에서 힐링도 즐기고, 스낵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하여 편안한 객실에서 힐링도 즐기고, 스낵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Happy #OUR Package)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아워 패키지(Happy #OUR Package)는 편안하고 모던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던한 분위기의 모모라운지에서 해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체크인 후 모모라운지 운영 시간(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면, 모모라운지에서 엄선한 와인과 생맥주, 나쵸 칩을 1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 패키지로 힐링을 즐겼다면, 모모카페에서 한식 요리를 맛보도록 하자.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모모카페에서는 작년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한식 뷔페를 다시 맛볼 수 있도록 왕의 밥상 시즌 2로 메뉴를 한층 업그레이하여 3월 11일부터 4월 14일까지 선보인다.

봄 맞이 피크닉 세트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봄 소풍을 떠나고 싶은 따스한 계절을 맞아 봄 맞이 피크닉 세트를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봄 소풍을 떠나고 싶은 따스한 계절을 맞아 봄 맞이 피크닉 세트를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객실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고, 모모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크닉 세트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To go set)’를 가지고 호텔에서 가까운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 등으로 봄 소풍을 떠날 수 있다.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 멕시칸 칠리소스 새우 부리또, 그린 샐러드와 이탈리안 드레싱, 신선한 계절 과일, 뉴욕 치즈케이크, 페리에 2병으로 구성된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2인 기준)를 포함한다. 모모바에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는 미세먼지를 피해 안락한 객실 내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고, 날씨가 맑다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