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피해서 실내에서 즐기는 '서울 근교 키즈 카페 베스트 5'
상태바
미세먼지 피해서 실내에서 즐기는 '서울 근교 키즈 카페 베스트 5'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서울랜드 베스트키즈, 키즈앤키즈 등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실내에서 즐기는 키즈카페로 떠나보자. 사진/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3월이다. 이런 까닭에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아이들 건강부터 걱정된다.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실내에서 즐기는 키즈카페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실내에서 즐기기에 미세먼지 걱정을 덜 할 수 있고, 다양한 테마까지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챙길 수 있다.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라면 수많은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제격이다. 사진/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라면 수많은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제격이다. 지난 8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1층 만화의 집에서는 90년대 만화부터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만날 수 있어 아이,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다. 2층에는 서울 여행을 주제로 뽀로로,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등과 함께 서울 대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지로 제격이다.

수도권 여행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명소, 서울랜드에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 서울랜드

수도권 여행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명소, 서울랜드에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가 마련되어 있다. 서울랜드 베스트키즈는 400평 규모의 대규모 실내놀이시설로 사랑받고 있는 명소이다.

10세 이하 어린이만 입장 가능한 이곳에서는 유아전용 시설인 미미프린세스 하우스, 타워놀이터, 키즈트레인, 정글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노는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 장소를 찾고 있다면 키즈앤키즈를 찾아보자. 사진/ 키즈앤키즈

단순히 노는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 장소를 찾고 있다면 키즈앤키즈를 찾아보자. 영등포구에 위치한 이곳은 다른 키즈카페와 달리 어린이를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알려진 여행 명소이다.

패션스테이션에서는 모델, 쥬얼리, 헤어 등 뷰티전문가를 경험할 수 있고, 도시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 경찰특공대, 응급구조대, 의사가 되어 임무를 완수해볼 수도 있다. 때론 방송국에서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거나, 유명 셰프, 스포츠 스타 등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개발하고 즐겨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패션스테이션에서는 뷰티전문가를 경험할 수 있고, 도시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 경찰특공대, 응급구조대, 의사가 되어 임무를 완수해볼 수도 있다. 사진/ 키즈앤키즈

서울시 은평구에서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있다. 테마스토리에 맞춰 공간을 꾸며 마치 깊은 바닷속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17여 가지의 어트랙션은 물론이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매 시간마다 펼쳐져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테마스토리에 맞춰 공간을 꾸며 마치 깊은 바닷속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동대문구 답십리로에서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키즈카페를 만날 수 있다. 비지비 키즈카페에서는 흥겨운 영어 동요가 흘러나오고 매일 3회씩 다양한 주제로 원어민 영어 클래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주방놀이 공간, 편백나무 놀이시설, 볼풀장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미로처럼 연결되어 있어 영어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무척 좋아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