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장윤주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장윤주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대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한국 최고 패션모델 장윤주와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3월 14일(목)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개최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한국 최고 패션모델 장윤주와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3월 14일(목)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개최한다.

패션 모델 장윤주와 함께하는 금번 이벤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Marriott Bonvoy Moments)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오직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회원 전용의 특별한 스타일링 클래스다.

메리어트는 본 이벤트를 통해 참가 회원들에게 모델 장윤주가 공유하는 여행지 패션 스타일링 팁과 전 세계 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은 ‘메리어트 본보이 미니 패션쇼’ 등 패셔너블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사이트에서 3월 11일까지 포인트를 사용해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호텔 선정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발표한 연간 호텔 평가에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가 최고 등급인 5성 호텔로 선정됐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발표한 연간 호텔 평가에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가 최고 등급인 5성 호텔로 선정됐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태평양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듯한 저층 건물들로 이루어져 총 23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주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리조트의 인테리어는 TAL 스튜디오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토드-에이버리 레너핸(Todd-Avery Lenahan)이 디자인하였는데, 그는 호텔 컨설팅 업계에 대한 폭넓고 심도 있는 지식과 함께 호텔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노부 라나이를 포함한 다양한 레스토랑,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 다채로운 무료 액티비티 및 문화 프로그램, 고급 부티크 샵,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마넬레 골프 코스, 테니스 코트 그리고 지상, 해상 및 공중에서 즐기는 체험들은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아일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아코르 호텔 그룹,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공개

아코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일상적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기존 보상 프로그램과 서비스 및 경험을 통합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 완전히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올’을 공개하였다. 사진/ 아코르

아코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일상적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기존 보상 프로그램과 서비스 및 경험을 통합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 완전히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올(ALL, ACCOR LIVE LIMITLESS)’을 공개하였다.

이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고객은 ‘올 오브 아코르(ALL of Accor)’를 이용하여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와 보상을 누릴 수 있으며, 30개 이상의 호텔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바, 레스토랑, 클럽 등에서 전혀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회원들은 새로운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올(ALL) 프로그램에 접속할 수 있다.

아코르의 올(ALL)은 4가지의 새로운 약속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첫째, 최상급 회원을 위한 새로운 보상 등급인 신규 프리미엄 등급을 마련하고, 둘째, 강화된 프로그램에 따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셋째, 다양한 호텔 브랜드를 통한 포인트 누적과 사용 및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새로운 디지털 앱 시스템을 구축한다.

마지막으로 많은 조사를 통해 충성 고객들이 관심이 큰 분야로 확인된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및 요리, 스포츠에서 회원들의 일상 속에서 새로운 경험을 부여하는 파트너쉽이 제공된다.

‘힐튼 타이베이 신반’, 그랜드 오픈

힐튼 호텔&리조트는 대만 북부 최대의 도시 신베이시에 ‘힐튼 타이베이 신반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힐튼 호텔&리조트

힐튼 호텔&리조트는 대만 북부 최대의 도시 신베이시에 ‘힐튼 타이베이 신반(Hilton Taipei Sinban)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지리적 이점, 최적의 시설과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에게 최고의 호텔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베이시는 대만의 주요 명소가 자리한 곳으로 대만 관광을 시작하기에 좋은 도시이다. 최근 핑시천등 축제, 에메랄드 빛의 천도호 등을 통해 한국인의 필수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정부 기관과 주요 비즈니즈 기업이 밀집해 있는 반차오 구 중심에 위치해 있다. 타이베이 101, 국립 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 등 세계적인 관광 명소와 쇼핑몰과도 인접해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이나 관광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타오웨이 국제 공항으로부터 호텔까지 약 30여 분 소요되며, 호텔로부터 500m 반경에 고속철도, 지하철, 버스가 모두 연결되는 반차오 기차역이 있어 교통 및 주변 인프라가 풍부하다. 힐튼 타이베이 신반은 총 31층 규모로, 398개의 도심뷰 룸, 38개의 마운틴뷰 디럭스룸, 14개의 프리미엄 스위트 등이 마련돼 있다. 객실에는 50인치 HDTV,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보스(BOSE)와 초고속 WiFi, 에스프레소 머신이 구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