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 패키지로 다양한 경험 누리세요!
상태바
호텔가 봄 패키지로 다양한 경험 누리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돌잔치, 푸른 숲 조성 프로젝트 등 다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지난 2월 24일 ‘돌잔치 페어’를 개최, 돌잔치를 앞둔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초고층 파노라믹 전망 속 돌잔치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지난 2월 24일 ‘돌잔치 페어’(Happy 1st Birthday Fair)를 개최, 돌잔치를 앞둔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호텔 36, 37층 연회장 및 65층(파노라믹65)에서 진행된 이날 돌잔치에서는 소규모 연회장부터 스카이라운지까지 각각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연회장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실제와 같은 공간연출을 했다.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한 콘셉트 별 돌상 스타일링 쇼룸 및 돌잔치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 돌잔치 플래너 1:1 상담 스냅 사진, 아기 한복 및 드레스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2019 골든 베이비 패키지’ 첫 선을 보임으로써, 호텔 돌잔치를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패키지는 10인부터 20인, 40인 70인으로 구성하였다.

내 이름을 새긴 푸른 숲 조성 프로젝트 참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를 2019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My Tree, Our Planet Package)’를 2019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나무 키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체크인 선착순 50객실에는 꼼마꼼마 브랜드의 황사마스크를 2개씩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및 수영장 2인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나무 키트는 풍요와 평화의 상징인 올리브 나무 한그루와 내 반려나무의 고유번호가 적힌 출생태그, 숲 조성 미션카드, 식물을 잘 키우기위해 필요한 팁이 담겨진 양육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 여기에 2만원만 더 추가하면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티저 공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3월 말 개장을 앞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3월 말 개장을 앞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원더박스’ 티저 영상은 열쇠 구멍을 통해 미스터리한 공간으로 이동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잠시 정적이 흐른 후 밤의 축제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세계가 펼쳐지고, 원더박스 로고 등장과 동시에 막을 내리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SNS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며, 원더박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다른 버전의 티저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1단계 사업의 대미를 장식할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다. 세계 최고의 디지털 아트팀이자,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프로젝션 맵핑으로 관심을 모은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가 원더박스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어트랙션,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한국에 최초 상륙한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의 디저트 숍 등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19년 예식에 한해 특별 한정 혜택 선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3월 5일부터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한국의 전통 요소와 현대미를 결합한 전통 퓨전 웨딩 ‘동행(東行)’을 론칭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3월 5일부터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한국의 전통 요소와 현대미를 결합한 전통 퓨전 웨딩 ‘동행(東行)’을 론칭한다.

동대문의 동(東)에 착안하여 완성된 이번 동행(東行)은 말 그대로 동대문으로 향하는 예식으로, 예로부터 빛이 들어오는 흥인지문의 복(福)의 기운과 청계천이 만나는 유일한 공간으로서 풍수지리학적으로 동대문이 지닌 최적의 요건과 장점을 그대로 반영한 특별한 예식이다. 한국의 전통미를 JW 메리어트만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반영해 결혼이 지닌 숭고한 의미를 담는 것은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코닉한 모먼트로서 새로운 예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퓨전 예식 동행은 야외에서 진행할 경우,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탁트인 개방감은 물론 사계절의 변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절 변화에 맞는 플라워 장식과 한국식 조각보를 이용한 테이블 셋팅, 한식 까나페와 전통주를 활용한 음식 셋팅 등 다양한 옵션으로 신랑, 신부의 기호를 고려한 맞춤형 예식 연출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2019 슈퍼위크 시작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의 대표 호텔들이 3월 따뜻한 봄을 맞아 숙소 및 레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의 대표 호텔들이 3월 따뜻한 봄을 맞아 숙소 및 레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2019년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 참여하는 호텔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3곳이다.

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 벚꽃, 유채꽃, 사과, 오렌지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간절곶, 미식탐방 광복동 투어 및 부산 야경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 디럭스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시그니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 탁트인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가슴이 확트인 인피니티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트파라디소에서는 ▲ 듀플렉스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테마의 휴식시설 씨메르 입장권 ▲ 탁트인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가슴이 확트인 인피니티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서비스의 최적화를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전 객실에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3월부터 도입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호텔 서비스의 최적화를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전 객실에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3월부터 도입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는 호텔 객실뿐 아니라 외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외출 시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룸 서비스 주문부터 객실 서비스 요청, 호텔 부대시설 및 프로모션 정보까지 제공한다. 객실 내 전화로만 서비스를 요청하던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