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생일맞이 개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생일맞이 개관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아워 등 다양한 혜택 담아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호텔 개관 22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패키지인 ‘생일 축하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산롯데호텔, 개관 22주년 기념 패키지 해피아워 선봬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호텔 개관 22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패키지인 ‘생일 축하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특전으로는 디럭스 룸(더블 또는 트윈룸),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피트니스클럽 이용권 2인(헬스장, 사우나, 수영장)이 제공된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케이크는 호텔 1층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45,000원에 해당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복수 선택 가능)이 가능하다.(몽블랑, 딸기 프로마쥬 제외)

아울러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22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으로 ‘더 라운지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저녁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피아워 이용 고객은 1인 2만 2천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한해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 오픈 4주년 맞아 4가지 특전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개관 4주년을 맞아 4가지 빅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나선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개관 4주년을 맞이했다.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이비스 스타일 명동이 4가지 빅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나선다.

먼저, 4주년을 기념하며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1인 가격 4만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3월 11일부터 16일까지 한정 진행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둘째, 3월 11일 당일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의 4주년 축하하며 다 함께 축배를 들어보자.

셋째, 3월 11일 당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이용권과 월레스와 그로밋 캐릭터 인형,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가족연 대관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돌잔치, 가족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대관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기존 답답한 연회장이 아닌 2층 통유리로 되어있는 누크 레스토랑은 최대 100명까지 대관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30명 까지 프라이빗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소규모 행사장Tactic 룸도 구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Nook 레스토랑 및 Tactic 룸에서 행사를 진행 할 경우 빔 프로젝터 및 규모에 따라 대관비, 식사 또는 음료 금액 할인 및 숙박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