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쉬코노미’ 열풍에 여심잡기 잇따라
상태바
호텔가, ‘쉬코노미’ 열풍에 여심잡기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디스 패키지 &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편안한 객실에서 여자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패키지 ‘포에버 영’ 패키지를 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성이 소비를 주도하는 ‘쉬코노미 (She+economy)’ 열풍에 여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레이디스 (Ladies)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쉬코노미’는 ‘그녀(She)’와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고가 제품이나 다양한 업종에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여성 소비자 트렌드를 의미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포에버 영 패키지’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편안한 객실에서 여자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패키지 ‘포에버 영 (Forever Young)’ 패키지를 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에버 영’ 패키지를 이용하면 여성 고객을 위한 향기로운 선물로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Caudalie)’에서 선보이는 어메니티 세트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를 증정한다. 포도밭의 싱그러운 아침을 담은 ‘플뢰르 드 비뉴 (Fleur de vigne, 와인 밭의 꽃)’ 프래그런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꼬달리 어메니티는 싱그러운 포도 꽃과 신선한 워터 멜론의 탑 노트로 시작해 화이트 로즈, 포도 잎으로 진행되며, 베이스 노트의 화이트 우드, 바이올렛 잎으로 마무리되어 몸과 마음에 깊고 풍부한 잔향을 선사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이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를 통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올데이 발코니 파티로 초대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를 통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올데이 발코니 파티로 초대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발코니 스위트 객실에서 온종일 놀고, 먹고, 마시며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체크인 후 르 메르디앙 클럽 라운지만의 풍성한 다이닝으로 시작해 밤에는 숨 막히게 빛나는 강남의 야경을 바라보며 격이 다른 프라이빗 파티를 즐겨보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3월 4일(월)부터 4월 30일(화)까지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3월 4일(월)부터 4월 30일(화)까지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점심 이용 시 여성 4인 이상 고객에게 바닷가재와 안심 스테이크 플레이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축복의 시간을 선물할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The Festa)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축복의 시간을 선물할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는 6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 대하, 아카미 롤, 한우 갈비찜이 포함된 쉐어링 플래터, 메인 메뉴로 시그니처 비빔밥인 ‘산 5-5 골동반상’, 타르트 트리오 디저트를 식사 메뉴가 포함하며,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 드링크, 생크림 케이크 1개, 플라워 팔찌 6개와 부케 1개가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30팀에게는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오일 세트(7ml x 5종)를 선물로 증정한다.

워커힐, 여자들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보다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제안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며,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마련된다. 가격은 3인 기준 38만원부터이고, 클럽라운지는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 출시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에서는 여성 고객들이 특별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에서는 여성 고객들이 특별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3인 여성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으로 파티에 필요한 파자마, 파티 소품, 핑거 푸드 등이 포함돼 완벽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3인, △에블린 파자마 3종, △부산 언니 굿즈, △디저트 및 핑거 푸드, △스파클링 와인 1병, △파티 프롭스 대여, △객실 내 파티 가랜드 및 풍선 장식,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블리스 포 위민’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하는 여성 전용 패키지 ‘블리스 포 위민’을 내놓았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하는 여성 전용 패키지 ‘블리스 포 위민(Bliss for Women)’을 내놓았다.

오는 3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Scent’와 ‘Home Beauty’의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방향제나 고체 향수로 사용할 수 있는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스테디 셀러 왁스타블렛을 증정하는 ‘Scent’는 프리미어룸 숙박은 물론 와인까지 포함하여 4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친구들과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친구들과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홀리데이(Ladies’ Holiday)’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의 와인파티와 △요가 클래스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어,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로맨틱한 파티 모두를 즐기고 싶은 여성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 봄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내츄럴한 영국 대저택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선보인다. 제주의 봄을 상징하는 노란 꽃에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조화롭게 엮어 야외 테라스를 가득 메우고,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이국적이고 편안한 가구들도 준비된다.

콘래드 서울,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 선보여

콘래드 서울 37그릴은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를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37그릴은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를 진행한다. 평일 런치에 여성 고객 3인 이상 방문시 기존의 2코스 가격으로 3코스까지 즐길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다채로운 세미 샐러드 뷔페로 시작하여 등심, 연어 등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와 생선요리의 메인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치즈 케이크,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커피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