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훗카이도 노천탕 데이트
상태바
‘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훗카이도 노천탕 데이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3.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 인교진-소이현의 훗카이도 여행기
‘동상이몽’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훗카이도 노천탕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동상이몽’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훗카이도서 노천탕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훗카이도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신성우가 출연한 가운데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지난주에 이은 훗카이도 여행기 2탄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폭설이 내리는 노천탕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했다. 이후 자연이 빚은 설경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눈싸움을 벌이는 등 동심의 세계로 돌아갔다.

‘동상이몽’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훗카이도 노천탕서 소소한 행복을 만끽했다. 사진/ SBS

인교진은 ‘충청도 버전’의 영화 '러브레터' 명대사까지 따라해 웃음을 안겼다. 눈밭에 누운 두 사람은 서로에게 “고맙다”며 부부애를 드러냈다. 서프라이즈 여행이었지만, 두 사람은 특별한 시간을 보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이날 ‘동상이몽’에서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출연, 라이머가 즐겨 보는 프로그램 ‘한국인의 밥상’ 발자취를 따라 가보는 ‘한국인의 밥상 투어’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황태해장국을 먹으며 황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어당겼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