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미식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미식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무제한 제공, 특선 디저트 신규 출시 등
글래드 마포에서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호텔이 추천하는 맛집, 핫 플레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마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편안한 휴식과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미식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미식 여행 위한 풍성한 혜택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마포에서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호텔이 추천하는 맛집, 핫 플레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는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미식의 선두주자,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그리츠’의 2호점인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디너 뷔페와 함께 글래드 마포의 카페&바 ‘조니’의 와인 2잔, 카페&디저트 ‘포멜로빈’에서 커피 주문 시 드립백 제공(1인/1컵), 한식당 ‘역전회관’ 5만원 이상 이용 시 음료수 1병 무료 제공, 간장게장 맛집 ‘진미식당’ 1인 1주문 시 음료수 1병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한 세트와 그 외에 맛집이 표기된 먹킷(먹방+버킷) 리스트 지도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필름 느낌의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로제 스파클링을 비롯한 다양한 품종의 와인 무제한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비 마이 스윗 프로모션’을 2019년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비 마이 스윗 프로모션’을 2019년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저녁 6시 ~ 저녁 9시까지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아름다운 시티 뷰가 돋보이는 로맨틱 분위기 속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스페셜 메뉴로는 약 30여 가지 양질의 세미 뷔페와 더불어 왕새우구이와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 줄 뿐 아니라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맨틱 로제 와인 및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0 커플에게는 프랑스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테오브로마’ 12구 1세트를 선물한다.

제주신라호텔, 올해 첫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작년보다 보름 이른 오는 3월 1일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작년보다 보름 이른 오는 3월 1일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는 고가의 제주산 애플망고 과육을 아낌없이 풍성하게 쌓아 올려 입소문을 탔고 '신라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이후 애플망고를 갈아 넣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망고 과육을 큐브 형태의 토핑으로 넣은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애플망고 쇼트 케이크’ 등 제주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현지 농장에서 완전히 익은 후 수확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당일 손질하여 올리기 때문에 최상의 신선도와 당도의 과즙을 자랑한다. 애플망고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 2~3인이 먹어도 양이 넉넉하고, 망고 셔벗과 국내산 단팥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빙수가 판매되는 로비 라운지 ‘바당’은 통유리 창에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감미로운 음악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 공간으로 호텔을 체크인 하는 고객들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공간이다. 라운지 정중앙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플룻, 하프,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로 공연이 진행되는데, 오는 6월 30일까지는 바이올린과 피아노의 합주를 감상할 수 있다. 매일 40분간 4회 이상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으로 더욱 달콤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 신규 출시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는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이름을 내걸고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인 ▲곰돌이 슈거 케이크 ▲봉봉 슈거 케이크 ▲골드바 홍차 케이크 ▲하트 심쿵 케이크 ▲녹차단팥빵을 신규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Main Tower)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는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이름을 내걸고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인 ▲곰돌이 슈거 케이크 ▲봉봉 슈거 케이크 ▲골드바 홍차 케이크 ▲하트 심쿵 케이크 ▲녹차단팥빵을 신규 출시했다.

상기 상품 중 케이크 4종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테마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는 맞춤형 케이크로서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된다. 특별한 기념일에 나만을 위한 케이크를 원하는 나심비족의 소비문화를 반영해 출시했다. 구매일 3일 전에 델리카한스 직원과 상담하며, 10여 가지의 샘플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케이크를 고르고 레터링(Lettering) 및 장식을 요청하면 주문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전용 케이크가 마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