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봄의 기운’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봄의 기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긴 패키지 출시 잇따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 미세먼지, 낮은 습도로 인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4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 미세먼지, 낮은 습도로 인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4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40분, 마사지 트리트먼트 50분으로 구성됐다. 먼저 미세입자 프렌치 퓨마이스 스톤의 매끄러운 텍스처로 겨울철 두꺼운 외투 속에 갇혀 있어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캐모마일 플라워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를 통해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온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로맨틱한 봄캉스 위한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봄꽃 만발한 남산의 정취와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봄꽃 만발한 남산의 정취와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남산에 활짝 핀 벚꽃을 감상하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남산 풀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섬세한 테라피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60분 코스 2인, 서울의 야경이 펼쳐진 문 바(Moon Bar)의 ‘달달한 밤’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모멘츠 오브 스프링’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세계 최초의 촬영 인화 카메라 앱 '필라로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트로(New+Retro)’ 컨셉의 봄 패키지 ‘모멘츠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세계 최초의 촬영 인화 카메라 앱 '필라로이드 (Filaroi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트로(New+Retro)’ 컨셉의 봄 패키지 ‘모멘츠 오브 스프링 (Moments of Spring)’ 패키지를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트렌드를 반영한 뉴트로 컨셉의 ‘모멘츠 오브 스프링’ 패키지는 객실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모모카페 2인 조식 뷔페, ‘필라로이드' 앱의 30장 사진 촬영 및 인화가 포함된 쿠폰 1매를 포함한다.

특히,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필라로이드’ 앱으로 필름 카메라처럼 촬영하면 인화된 사진이 선물상자에 담겨 배송되며,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호캉스, 여의도에서의 로맨틱한 벚꽃 놀이 등 봄날의 특별한 순간을 인화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봄 맞이 문화 공연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봄 맞이 문화공연 패키지로 30만원 상당의 LA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공연 티켓 2매가 포함된 패키지를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봄 맞이 문화공연 패키지로 30만원 상당의 LA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공연 티켓 2매가 포함된 패키지를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패키지에는 3월 16일 클럽 프리미어 룸 1박 숙박과 함께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 <존 윌리엄스 영화음악 콘서트> R석 티켓 2매(30만원 상당)가 함께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