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발돋움
상태바
여행업계,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발돋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홍콩법인 설립 · 참좋은여행,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선정 등
점차 다양해지는 여행시장 속에서 여행업계마다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사진/ 홍콩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점차 다양해지는 여행시장 속에서 여행업계마다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모두투어, 홍콩법인 설립

모두투어는 지난 1일 한옥민 부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립기념식을 갖고 홍콩법인의 출발을 알렸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홍콩법인(모두투어 홍콩)을 설립했다. 이에 모두투어는 지난 1일 한옥민 부회장을 비롯해 주홍콩 대한민국 영사부, 한국 관광공사 홍콩지사, 홍콩관광청 본청, 마카오관광청 본청 및 항공사, 호텔 등의 유관 업체 관계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립기념식을 갖고 홍콩법인의 출발을 알렸다.

홍콩은 관광, 쇼핑, 음식 등의 다양한 테마로 매해 15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방문하는 대표 해외 인기여행지이다.

모두투어 홍콩은 현지 호텔 및 관광지를 통합 관리, 경쟁력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중국 본토의 고속철도, 강주아오대교 등을 이용한 연계상품 또한 지속적으로 런칭해 중국 상품을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홍콩은 관광, 쇼핑, 음식 등의 다양한 테마로 매해 15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방문하는 대표 해외 인기여행지이다. 사진/ 홍콩 관광청

홍콩법인 설립으로 중국내 다섯 번째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된 모두투어는 기존 중국내 법인인 북경, 상해, 장가계, 서안과 시너지를 극대화해 중국 인·아웃바운드 사업영역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참좋은여행, 5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선정

참좋은여행은 오늘(4일) 남대문세무서 대강당에서 열린 '제53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납세자의 날'은 모범납세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함으로써 납세자가 보람과 자긍심을 느끼는 등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는 선진납세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참좋은여행은 고객이 만족하는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며, 여성 고용, 정규직 전환, 청년실업해소로 국가재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이상호 참좋은여행 대표는 “마땅히 지켜야 할 납세의 의무를 지켰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