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여심잡기에 총력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여심잡기에 총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오직 여성들만이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여심 공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직 여성들만 즐기는 시크릿 파티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오직 여성들만이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전용 ‘L.O.L(Laugh Out Loud) 패키지’를 선보인다.

‘L.O.L 패키지’는 2 베드 룸(3인)부터 4 베드 룸(6인)까지 인원 수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 그리고 다양하게 구성된 스폐셜 기프트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스페셜 기프트로는 피코블랑코의 파티 소품,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DUFT&DOFT)’ 핸드크림 세트와 승무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의 다이아몬드 마스크 5매가 들어있어 피부 수분까지 충전시키는 완벽한 하루를 선사한다.

롯데호텔서울, ‘여성 전용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서울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에서 선보이는 ‘레이디스 에디션(Ladies Editon)’ 패키지는 오직 여성들만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준비됐다.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디럭스룸 1박부터 친구들과 함께 클럽라운지에서 즐기는 우아한 조식과 애프터눈 티, 그리고 기분 좋은 해피아워까지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룸서비스 특전으로는 객실에서 수제치즈버거, 프렌치 후라이, 카프레제까지 간편히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이탈리아 최고급 코스메틱 브랜드인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하는 ‘블리스 포 위민(Bliss for Women)’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Scent’와 ‘Home Beauty’의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 ‘와인파티’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꽃캉스’의 시작을 알린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꽃캉스’의 시작을 알린다.

봄 시즌 ‘꽃 사진 명소’로 자리 잡은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오는 3월 15일 3층 테라스에서 마련된다.

올 봄 선보이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영국 대저택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었다. 제주의 봄을 상징하는 노란 꽃에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조화롭게 엮어 야외 테라스를 가득 메운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이국적이고 편안한 가구들도 준비된다.

꽃 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는 낮부터 밤까지 ‘여심저격’할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향기로운 꽃차와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에서도 싱그러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조명을 받아 꽃이 은은하게 빛나는 밤에는 ‘와인파티’가 진행된다. 야자수와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소믈리에가 엄선한 12여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인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은엽 아카시아 꽃을 모티브로 한 ‘미모사’ 칵테일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고, 오후 9시 40분부터 30분동안 감미로운 피아노 라이브 공연 등을 진행하여 플라워 테라스에서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고조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