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크루즈 겐팅 드림호, 1+1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드림 크루즈 겐팅 드림호, 1+1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명 예약시 한명 무료
드림 크루즈는 오는 3월 3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 예약자에 한해 한 명 예약 시 한 명이 무료인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드림 크루즈는 오는 3월 3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 예약자에 한해 한 명 예약 시 한 명이 무료인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격적인 할인율로 크루즈 마니아들은 물론 첫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인기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측, 발코니, 발코니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2019년 11월 08일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일부 일정 제외)

겐팅 드림호는 2016년 11월 첫 출항한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선박으로 양식, 중식, 한식 등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바, 6개의 워터 슬라이드, 퍼팅 연습이 가능한 미니 골프 코스,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준비되어있다. 특히 매일 밤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70퍼센트 이상의 발코니 캐빈과 100개의 커넥팅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및 단체 여행객이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드림 크루즈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전 세계 최초로 "조니워커 하우스"를 선상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이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의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상반기 최대의 할인 혜택과 친구, 커플, 가족 여행객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