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피어 노셀 총지배인, “한국과 아시아에서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자리 잡은 힐튼 부산과 함께해 기쁘다”
상태바
힐튼 부산 피어 노셀 총지배인, “한국과 아시아에서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자리 잡은 힐튼 부산과 함께해 기쁘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5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리어 30년의 노하우와 실무 경험 쌓은 전문가
힐튼 부산 피어 노셀 총지배인은 30년 이상 호텔 서비스업에서 경력을 쌓은 베테랑 전문가로 20여 년을 힐튼호텔에서 근무해오고 있는 호텔리어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 1월, 힐튼 부산의 총지배인으로 피어 노셀이 선임됐다.

피어 노셀 총지배인은 총 30년 이상 호텔 서비스업에서 경력을 쌓은 베테랑 전문가다. 이중 20여 년을 힐튼호텔에서 전문 노하우와 실무 경험을 쌓았고, F&B매니져 어시스트를 시작으로 오퍼레이션 디렉터를 거쳐 현재는 총지배인으로 근무해 오고 있다.

지난 1월, 힐튼 부산의 총지배인으로 피어 노셀이 선임됐다. 피어 노셀 총지배인은 F&B매니져 어시스트를 시작으로 오퍼레이션 디렉터를 거쳐 현재는 총지배인으로 근무해 오고 있다. 사진/ 힐튼 부산

1999년 호주에 위치한 힐튼 온 더 파크 멜버른(Hilton On the Park-Melbourne)에서 F&B 어시스트로 입사, 본격적인 힐튼 호텔의 경력을 쌓은 그는, 입사 5개월 만에 능력을 인정받아 매니저로 승진하였고 이후 태국,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수의 힐튼에서 F&B 매니저를 거쳐, 연회판촉 총괄, 그리고 오퍼레이션 디렉터를 맡았다.

특히, 힐튼의 최대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진 ‘월도프 아스토리아 제다 카스르 알 샤르크(Waldorf Astoria Jeddah – Qasr Al Sharq)’ 호텔에서 오퍼레이션 디렉터로 근무한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8년,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힐튼 반둥에서 총지배인 직책으로 승진해 약 4년간 역임했다.

피어 노셀 총지배인은 힐튼 부산을 오기 바로 전 호주의 힐튼 애들레이드에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총 6년간 총지배인을 역임했다. 사진/ 힐튼 애들레이드

피어 노셀 총지배인은 힐튼 부산을 오기 바로 전 호주의 힐튼 애들레이드(Hilton Adelaide)에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총 6년간 총지배인을 역임했다. 당시, 호텔의 리노베이션을 이끌며 호주 내 주목받는 호텔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유치하는 등 랜드마크로서 자리하기까지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얻었다.

또한 성공적인 성과에 대해 직원들에게 공로를 돌리면서, 함께 노력해 준 팀원들이 가장 자랑스럽다고 말하는 등 그의 배려심 넘치는 리더쉽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피어 총지배인은 “오픈 이후 짧은 시간 안에,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자리 잡은 힐튼 부산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사진/ 힐튼 부산

피어 총지배인은 “오픈 이후 짧은 시간 안에,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자리 잡은 힐튼 부산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총지배인으로서 팀원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 힐튼 부산이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시에 지금까지 이룬 성과와 직원들과의 팀웍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