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캉스가 대세’ 특급호텔, 봄맞이 경쟁 치열
상태바
‘봄캉스가 대세’ 특급호텔, 봄맞이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 10만 원 대 실속 봄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해초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특급호텔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출시로 본격 고객 맞이 준비에 나섰다.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프로모션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Atrium)’은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해초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하는 ‘봄 그리고 바다 내음 프로모션’은 해초류를 활용한 메뉴를 테마로 미니 뷔페 형식의 샐러드 바를 선보인다.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해초류는 담백하면서도 특유의 깔끔한 맛과 독특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몸 속 미세먼지 제거를 도와줘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와 함께 피크닉 푸드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봄, 아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쉽게 피크닉 푸드를 완성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를 2019년 2월 22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봄, 아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쉽게 피크닉 푸드를 완성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를 2019년 2월 22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는 ‘쿠킹 위드 대디’, ‘피크닉 위드 대디’,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네 번째 론칭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 객실 내 자녀와 함께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든 도시락으로 온가족이 함께 봄나들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KTX타고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KTX 타고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3월 31일(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KTX 타고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3월 31일(일)까지 판매한다.

켄싱턴호텔 3개 지점(설악, 평창, 부산)을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은 ▲KTX타고 떠나는 속초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렌터카(24시간), 켄싱턴호텔 설악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평창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호텔 셔틀 버스, 켄싱턴호텔 평창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부산 호캉스 투어(왕복 KTX 경부선,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객실 1박),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과 연계한 상품은 ▲KTX타고 떠나는 해운대 호캉스 투어(왕복 KTX 경부선, 글로리콘도 해운대 객실 1박), ▲2-3월 도고스파로 떠나는 온천 호캉스 투어(왕복 KTX 또는 무궁화, 글로리콘도 도고 객실 1박,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30% 할인)로 구성됐다.

제주의 봄 풍경과 전통시장 체험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봄 풍경을 눈으로 보고, 제주의 전통 시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를 2019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봄 풍경을 눈으로 보고, 제주의 전통 시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를 2019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자랑인 케니(Kenny)와 함께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케니의 봄 맞이 시그니처 투어로 서귀포의 대표 시장인 ‘올레 시장’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주 전통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시장 체험’이 진행된다.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통 시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호텔 주변 봄나들이 제안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싱그러운 봄을 시작하며 새로운 봄 패키지인 ‘봄날의 하루’ 패키지를 시작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싱그러운 봄을 시작하며 새로운 봄 패키지인 ‘봄날의 하루’ 패키지를 시작한다.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봄날의 하루’ 패키지는 나들이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날의 아침’ 패키지와 호텔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날의 오후’ 패키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봄날의 아침’ 패키지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지리적 특징을 활용하여, 조식을 포함한 덕수궁 입장권 2매와 3월 22일부터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 티켓 2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번 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 한해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텀블러가 제공될 예정이다.

워커힐, 봄 향기 가득 담은 호캉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특별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봄 객실 패키지를 2월25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특별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봄 객실 패키지를 2월25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달콤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안녕! 봄’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두 패키지 모두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힐의 테이크 아웃 피자와 라이브러리의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Ⅰ’과 더 뷔페 조식과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Ⅱ’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유럽 앤티크 탁자에 모여 우아한 티 파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프랑스 프리미엄 티와 벨기에 초콜릿으로 구성한 살롱 드 떼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프랑스 프리미엄 티와 벨기에 초콜릿으로 구성한 살롱 드 떼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살롱 드 떼(Salon de thé)’는 프랑스어로 ‘찻집’이라는 의미로 유럽 왕실에서 시작된 고급 티 문화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유럽 앤티크 스타일의 객실 1박과 ‘황제의 차’로 불리는 15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 티’와 90년 전통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골드 컬렉션을 증정한다. 쿠스미 티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엑스퓨레 애딕트, 아나스타샤, 부케 오브 플라워스 앤 108, 아쿠아로사 중 1가지를 제공한다.

10만 원부터 즐기는 봄 패키지

롯데시티호텔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봄을 대표하는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시즌 한정 텀블러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포함하고도 주중 10만 원, 주말 12만 원(롯데시티호텔구로 기준)부터 예약할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Spring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국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3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객실 1박과 함께 봄을 대표하는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시즌 한정 텀블러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포함하고도 주중 10만 원, 주말 12만 원(롯데시티호텔구로 기준)부터 예약할 수 있다. 게다가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롯데호텔 리워즈(LHR) 회원들은 예약 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멤버십 가입도 잊어선 안 되겠다.

실속 있는 봄 패키지

롯데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 향기와 함께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5성급 호텔의 실속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 향기와 함께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5성급 호텔의 실속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초고층에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한 상기 패키지는 60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