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코리아 오픈 댄스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후원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코리아 오픈 댄스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후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일,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서 열려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대 규모 댄스스포츠 국제대회 ‘2019 코리아 오픈 댄스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아시안투어’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대 규모 댄스스포츠 국제대회 ‘2019 코리아 오픈 댄스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아시안투어’를 공식 후원한다.

‘2019 코리아 오픈 댄스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은 오는 3월 2일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한국프로댄스평의회(KDC·회장 박지우)와 아시아 오픈 조직위원회, 누에보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70여개국 세계 탑 랭킹의 프로, 아마추어 선수 약 2800여 명이 참가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이 대회는 세계댄스평의회(WDC)와 아시아댄스연맹(ADO)의 공인을 받은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 댄스스포츠 투어로, 매년 2~3월 아시아 5개국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대회가 개최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 특급호텔 기준 최대 규모 컨벤션 시설을 비롯해 LPGA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과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호텔 지정,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후원 등 역량을 인정받아 개최지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외국인 참관 비율이 높은데다 영국 댄스스포츠 전문 채널인 DSI 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전 세계에 파라다이스시티의 명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공식 호텔 선정

제주신화월드가 5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 호텔로 선정됐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5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 호텔로 선정됐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전기자동차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스마트 그리드, 신재생에너지 등 전기자동차 분야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동시에 전기자동차 산업에 대한 발전방향을 견인해 나가는 행사로, 2014년부터 매년 제주도에서 열리고 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0여개사 500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전시회뿐만 아니라,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 ChinaEV100, IEEE(전기전자학회) 등 전기차 관련 국제 기구와 함께 다양한 컨퍼런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5주년 맞아 호텔 쇄신안 발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임원진과 소유주 (주)동승은 지난 22일 주요 사업 현안에 대한 검토를 마치고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은 쇄신안을 발표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임원진과 소유주 (주)동승은 지난 22일 주요 사업 현안에 대한 검토를 마치고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은 쇄신안을 발표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쇄신안을 통해 먼저 새로운 경영진 구조를 수립하는 인적 쇄신과 더불어 국내외 유수한 인재 영입 및 발굴을 통해 고객 응대 서비스와 식음업장 상품에 대한 품질 개선에 집중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식음업장의 경우, 빠르게 진화하는 호텔 트렌드에 앞서, 고객 지향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구체적인 시행 방안을 밝혔다. 2월부로 점심 식사를 운영중인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의 경우, 점심 영업을 11시 30분으로 앞당겨 시행, 유연근무제로 식사시간이 비교적 자유로운 고객들을 고려하도록 변경할 것과 동시에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1일 2회 생산하는 베이킹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매시각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도록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식재료 구매 및 상품 개발에서도 새로운 방향을 도입할 계획을 전했다. 수산물 등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품목에 한해서는 현지에서 직접 구매, 공수하도록 시스템을 적용하고, 한식의 경우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고 품종의 월향미와 친환경 강진 버섯과 같이 지역 특산물을 사용해 영양적 측면은 물론 미식적인 부분에서도 그 특성이 십분 반영되는 메뉴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그 외, 한식을 제외한 부분에서는 해외 스타 셰프를 초청해 새로운 식문화를 선보이는 선두적인 행보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안현정 총지배인 선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지난 11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내 최초로, 더 나아가 국내 인터내셔널 호텔 브랜드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 여성 총지배인으로 안현정 총지배인을 임명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지난 11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내 최초로, 더 나아가 국내 인터내셔널 호텔 브랜드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 여성 총지배인으로 안현정 총지배인을 임명했다.

세일즈 그리고 마케팅 부서에서 25년 동안 경험을 쌓은 베테랑 호텔리어 안현정 총지배인은 1988년 서울 올림픽 자원 봉사자로 찾은 호텔에 감명받아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후 스위스 유학길에 올라 본격적인 호텔 산업에 발을 들이게 된다.

국내에서는 조선호텔 세일즈팀에서 호텔리어로서의 경력을 시작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디자이너 플라워 샵인 영국 제인 패커 도입 및 웨스틴 브랜딩의 일등공신으로 세일즈 그리고 마케팅팀에서의 경력을 이어나가 최근에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세일즈&마케팅이사로서 객실 매출효율 1위를 달성하는 업적을 세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