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봄맞이 준비
상태바
호텔가,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봄맞이 준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등 다양
오는 3월 7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매년 진행해 왔던 파크 하얏트 브랜드만의 다이닝 프로그램인 ‘마스터 오브 푸드 앤 와인’ 이벤트로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디너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앞두고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100%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와 프렌치 코스 메뉴의 페어링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오는 3월 7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매년 진행해 왔던 파크 하얏트 브랜드만의 다이닝 프로그램인 ‘마스터 오브 푸드 앤 와인’ 이벤트로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The Balvenie)’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디너 이벤트를 선보인다.

‘마스터 오브 푸드 앤 와인’ 이벤트는 세계 유명 소믈리에나 셰프 또는 지역의 장인들을 초청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거나 독특한 와인, 샴페인 등을 페어링하여 새로운 형태의 파인 다이닝을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브랜드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보리의 재배부터 경작, 몰팅, 증류 등 전 과정이 공정별 장인들의 손을 거쳐 완성되는 100%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를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5코스 특선 메뉴와 페어링 하여 선보인다.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인 갤러리는 한라봉으로 만든 디저트를 포함한 35종 이상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인 갤러리는 한라봉으로 만든 디저트를 포함한 35종 이상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부터 진행한다.

갤러리의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뷔페는 제주도 특산품인 제주 한라봉을 주재료로 사용해 신선한 향과 맛이 돋보이는 한라봉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일반 감귤보다 크고 당도가 높아 프리미엄 만감류 과일로 꼽히는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구연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나른한 봄철 불청객인 춘곤증 예방에 좋다. 또한, 이번 한라봉 비타민 애프터눈 티 뷔페에서 선보이는 디저트는 따스한 봄을 닮은 화사한 색감과 형태로 사진 찍기에 좋아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봄 기운 가득 담긴 <봄 스페셜 칵테일>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과 서울의 야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문 바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남산과 서울의 야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문 바(Moon Bar)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문 바’만의 레시피로 봄을 표현한 이번 봄 스페셜 칵테일은 딸기 향이 감도는 달콤한 스트로베리 피나콜라다 칵테일, 로즈 향의 스파클링 칵테일, 신선한 자몽 과즙과 향긋한 브랜디드 위스키가 조화로운 칵테일, 복숭아 향과 벚꽃 향이 가득한 부드러운 마이 페어 레이디 4종이다.

무슬림 새해 맞아 ‘무슬림 프렌들리’ 메뉴 선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한, 중, 일, 인도, 아랍까지 아시안 5개국 메뉴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무슬림의 새해 명절인 나우르즈를 맞아 3월 1일부터 한 달간 무슬림 프렌들리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한, 중, 일, 인도, 아랍까지 아시안 5개국 메뉴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Asian Live)에서는 무슬림의 새해 명절인 나우르즈를 맞아 3월 1일부터 한 달간 무슬림 프렌들리 메뉴를 선보인다.

아시안 라이브는 지난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무슬림 프렌들리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면서 다양한 무슬림 친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3월에 선보일 메뉴는 인도 출신 무슬림 셰프인 막수드 모하마드(Maksood Mohmmad)가 나우르즈를 기념해 직접 구성했다. 무슬림의 새해 명절인 나우르즈는 네부르즈, 노브루즈, 노우르즈, 나브루즈 등 국가마다 명칭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이슬람 문화권의 최대 명절이다. 이번 메뉴는 퀴노아 샐러드와 아보카도 파코라, 닭튀김 요리와 요거트, 연어구이와 레몬 버터 소스, 양고기와 야채 케밥, 바닷가재와 관자 커리 등 총 8코스로 구성된다.

글래드 마포,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 리뉴얼 오픈 및 요일별 이벤트

글래드 마포는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2호점인 ‘그리츠M’을 2019년 3월 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마포는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2호점인 ‘그리츠M’을 2019년 3월 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Greets)’는 미식의 선두주자로 자타공인 가성비와 함께 가심비 좋은 뷔페 레스토랑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2017년부터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바 있다. 그리츠 레스토랑을 책임지고 있는 최재연 총괄 셰프가 그리츠 2호점인 ‘그리츠M(GreetsM)에서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3월 1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도 3+1 가능)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도 3+1 가능)된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불금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 무료(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도 3+1 가능)와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위치한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