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메뉴와 함께하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풍성한 메뉴와 함께하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이벤트, 시즌 한정 디너 코스 메뉴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에서는 입학 및 졸업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월 8일까지 호텔 5층 뷔페 라세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5% 할인 이벤트 진행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에서는 입학 및 졸업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월 8일까지 호텔 5층 뷔페 라세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 중 라세느에서는 졸업 및 입학을 맞은 고객과 동반 3인~8인까지 주중 점심을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 적용 시, 1인 5만9250원(세금 및 부가세 포함, 정상가 7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고객들은 행사 기간 중 직원에게 관련 증명서 및 인증사진을 제시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 뷔페 라세느의 주중 점심은 12시부터 ~ 15시까지 운영되며, 대표 메뉴인 양갈비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연일 인기다.

봄철 입맛 돋아주는 시즌 한정 디너 코스 메뉴 마련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겨울 내 잃었던 입맛을 돋우며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디너 메뉴를 오는 2월 18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겨울 내 잃었던 입맛을 돋우며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디너 메뉴를 오는 2월 18일부터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프렌치 요리를 선보이는 리빙룸은 봄 한정 디너 메뉴 ‘데구스테이션’을 4코스와 6코스로 제공한다.

먼저 신선한 식재료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아부르가 캐비아, 팬에 구운 관자, 국내산 대게 카넬로니 또는 저온 조리한 국내산 삼겹살 요리 중 두 가지 메뉴를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6코스 이용 시에는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는 육즙이 풍부한 최상급의 쇠고기 등심, 담백한 맛을 지닌 국내산 송어 또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그린 아스파라거스 요리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즌별로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의 디저트 뷔페를 통해 무제한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