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어린이 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페스티벌 연계 객실 패키지, 유캉스 이벤트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2019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럭셔리 패밀리 가제보’ 4시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 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 선물할 ‘포 마이 키즈 패키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2019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럭셔리 패밀리 가제보’ 4시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포인포 키즈클럽, 케니 라운지 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룸과 키즈클럽은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 플로어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케니와 함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풀 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하여 즐기는 점심과 저녁이 제공된다. 또한 2박 투숙 시 수제 버거와 샐러드 과일 등이 포함 된 ‘케니 딜리버리 팩’ 1회가 제공된다.

어린이 페스티벌 연계 객실 패키지 선봬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 기간 중에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숙박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포시즌스 오아후가 자리한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에 자리한 코올리나 지역에서는 오는 4월 27일,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에 포시즌스 오아후는 본 페스티벌 기간 중에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숙박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우선,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2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익스피리언스 모어(Experience More)’를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을 조건으로 리조트 룸부터 오션프론트 룸 예약 시 박당 $50, 주니어 스위트룸 이용 시 박당 $100 크레딧을 제공한다. 리조트 크레딧은 레스토랑과 바, 스파, 인룸 다이닝, 키즈 클럽, 카바나 패키지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Stay Longer)’ 패키지가 있다. 객실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시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유아도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2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남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유아도 함께 즐기는 호텔에서의 바캉스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2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남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유아도 함께 즐기는 호텔에서의 바캉스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는 수영을 즐기고, 엄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이번 ‘유캉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유아용 목튜브와 수영 팬티, 러버덕, 온도계가 포함된 ‘스위마바(Swimava)’의 해피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캐릭터 사인회 <머메이드 캐슬> 오픈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 <머메이드 캐슬>을 오픈했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 <머메이드 캐슬>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머메이드 캐슬>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대표 캐릭터 인어공주 ‘비비’와 인어왕자 ‘카이’가 어린이 친구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스페셜 사인과 포토타임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새로운 퍼포먼스다. 3층 ‘원더 스테이지’에서 매 주말 및 공휴일 오후 4시에 펼쳐지며, 이벤트 진행 30분 전 대기라인이 오픈되면 선착순으로 15팀(어린이 기준 1팀당 최대 4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머메이드 캐슬>은 기존의 여느 퍼포먼스와는 다른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첫째, 평소 ‘비비’와 ‘카이’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해소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특별한 대화 시간이 준비돼 있다. 둘째, 캐릭터가 직접 하는 프라이빗한 사인을 받는다. 캐릭터의 친필 사인은 참여 어린이들에게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이 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 친구들과의 소중한 사진까지 남기면 <머메이드 캐슬>을 완벽하게 즐기는 것이다.

2월에 <머메이드 캐슬>을 이용하는 손님이라면 오픈 특별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비비’와 ‘카이’에게 받은 사인을 SNS에 #언더씨킹덤, #머메이드캐슬, #비비(또는 카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인증 이벤트다.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 해당 SNS를 인증하면 선착순 130명을 대상으로 파스퇴르 키즈 생 유산균, 롤리팝 아이스사탕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