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안녕’ 특급호텔에 찾아온 봄 패키지 눈길
상태바
‘겨울 안녕’ 특급호텔에 찾아온 봄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 패키지, 봄 만찬 뷔페 메뉴 출시 등
롯데호텔제주는 따뜻한 봄에 제주도를 찾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직 쌀쌀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이지만 특급호텔에는 벌써 봄이 찾아왔다. 실제 봄 관련 패키지가 잇따라 출시되면서 일찌감치 상춘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상춘객 맞이 ‘봄날애(愛)’ 패키지 출시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따뜻한 봄에 제주도를 찾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여행, 꽃놀이,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손쉽게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주 여행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퀵스냅과 함께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 기준 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비치, 봄의 향연 만끽 ‘오름 피크닉 패키지’ 출시!

해비치는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봄맞이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혜택이 담겼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해비치 인근에서 봄에 찾으면 좋을 오름 10곳의 정보를 담은 ‘오름 지도’를 증정한다. 더불어 야외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와 아보카도 치킨 샌드위치, 과일, 음료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메뉴’를 1회 제공한다.

아울러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이 있다. 2박 예약 시부터는 1박당 조식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박 시에는 바다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4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더해준다.

봄 내음 가득한 봄의 만찬 뷔페 메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황금돼지해의 좋은 기운을 다양한 봄 뷔페 메뉴로 듬뿍 담아 2019 기해년 첫 번째 가든테라스의 봄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황금돼지해의 좋은 기운을 다양한 봄 뷔페 메뉴로 듬뿍 담아 2019 기해년 첫 번째 가든테라스의 봄을 선보인다.

이번 봄 뷔페 메뉴에는 먼저 산채 비빔밥, 냉이 크림 수프, 돈나물 멍게 군함 등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봄 나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황금돼지해의 건강한 기운을 듬뿍 담을 수 있도록 베이컨 크림 치즈롤, 돼지 안심 냉채, 살라미 샐러드, 부타 샤브롤, 돈지 두부 볶음 등 다양한 돼지 고기 요리가 더해졌다. 지속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노우 크랩, 수삼 갈비찜, 토시살 등의 시그니처 메뉴는 이번 봄에도 어김없이 선보인다. 다만 상기 메뉴는 재료 수급에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뷔페 이용 시기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