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특급호텔서 ‘러블리한 하루’
상태바
발렌타인 데이, 특급호텔서 ‘러블리한 하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연인 고객 공략 나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졸업, 입학을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시즌 스페셜 코스 요리인 ‘러블리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러블리 스페셜 코스 선봬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Atrium)’은 졸업, 입학을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시즌 스페셜 코스 요리인 ‘러블리 스페셜 코스(Lovely Special Course)’를 선보인다.

오는 3월 31일까지만 운영되는 이번 메뉴는 야채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씨푸드 샐러드, 달팽이 크림 수프, 그라탕과 함께 그레이비 소스가 더해진 최상급의 안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마지막 한입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와 스파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미식, 스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미식, 스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 ‘스테이크 하우스’와 ‘테판’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는 연인들의 사랑과 행복을 기원하는 꽃길을 콘셉트로 했다.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 곳곳이 붉은 장미로 장식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문객은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을 배경으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하 ‘더 스파’)은 ‘로맨틱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2월 17일까지 선보인다.

로맨틱 밸런타인 프로모션은 연인들의 최고의 데이트 명소로 알려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아이스링크에서 겨울 데이트를 즐긴 뒤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로 연인과 함께 따뜻하게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선사한다.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는 호텔의 최고급 객실을 칭하는 ‘스위트’에서 따온 이름인 ‘스파 스위트’ 룸에서 진행된다. 스파 스위트 룸은 커플 베드, 샤워시설, 메이크업 공간, 개인 금고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스위트 룸 안의 커플 욕조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1박 2일간 달콤한 영국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연인과의 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하트데이 인 UK’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연인과의 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하트데이 인 UK’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달콤한 1박 2일간의 영국 여행 콘셉트로 연인과 함께 품격있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재즈 공연을 즐기며 마치 영국 여행을 온 듯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클래식룸 1박, 하트 모양의 스페셜 미니 케이크 ‘살구 밸런타인’을 포함한 3단 잉글리쉬 애프터눈 티 디저트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프랑스산 스파클링 와인 ‘디아모르 블랑 드 블랑’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영국식 재즈 퍼포먼스 공연이 열리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권 등이 포함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주말(16일)에는 영국식 무드로 조성한 한정 스페셜 라운지부터 낭만 가득한 야외 라운지 데이트까지 다양하게 즐기며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추천 호텔 예약은?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내놨다. 사진/ 여기어때

이 밖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내놨다.

여기어때의 ‘발렌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중소형호텔, 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달 17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숙소를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마련하거나,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호텔을 소개하는 ‘호텔 로맨틱 패키지’도 연다. 와인이나 맥주, 초콜릿, 웰컴드링크, 특별 할인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이에 갈만한 호텔을 모았다.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17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올겨울 마지막 호캉스 특가’ 기획전도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하이캐슬리조트, 힐튼 경주, 리솜스파캐슬 덕산, 제주신라호텔을 포함해 전국 프리미엄 호텔 62곳을 최대 85% 저렴하게 내놨다.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31일까지.

달콤한 밸런타인 패키지로 커플 사로잡는다!

라마다서울호텔에서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달콤한 ‘밸렌타인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에서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달콤한 ‘밸렌타인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라마다호텔과 카퍼룸이 함께 선보이는 특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카퍼룸copper room’은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수제맥주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강남 맛집으로 정평 나 있고 인싸들의 발길이 유독 많은 카퍼룸에는 브루마스터가 레스토랑에 갖춰져 있는 양조기로 직접 맥주를 제조해 질 좋은 수제맥주를 제공한다. IPA, 필스너, 페일에일 등 다양하다.

200평 규모의 카퍼룸에는 포켓볼과 탁구, 다트,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커플, 단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LED TV가 13대나 준비돼 있어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에도 인기가 많다. 또한, 테이블 간격이 넓어 여유롭게 펍 문화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