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관광청, 동지중해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상태바
몰디브 관광청, 동지중해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5대 관광 박람회 중 하나
몰디브 관광청은 몰디브 관광 산업 8개의 회사의 총 12명의 대표와 함께 몰디브를 대표하여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4일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동지중해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 관광청은 몰디브 관광 산업 8개의 회사의 총 12명의 대표와 함께 몰디브를 대표하여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4일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동지중해 국제 관광박람회(EMITT 2019)에 참가했다.

동지중해 국제 관광박람회는 동지중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박람회로서 지중해 국가뿐 아니라 유럽, 아프리카, 중동, 중앙아시아 등의 80여 개국 이상이 참가하고 최대 6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전 세계 5대 관광 박람회 중 하나이다.

몰디브 관광청은 박람회 기간 중 보다 많은 방문객 유치를 위해서 몰디브의 다채로운 이미지 디스플레이로 부스를 장식했으며 몰디비안 전통 스낵 시식과 VR을 통한 몰디브의 화려한 수중 세계 그리고 햇살 가득한 해변의 체험을 제공했다.

또한, 몰디비안 아이돌 시즌 2의 음악 공연으로 더욱 활기찬 분위기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박람회의 마지막 날에 실시된 추첨 이벤트에서는 푸라베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Furaveri Island Resort & Spa)가 후원하는 무료 휴가 패키지를 증정했다.

한편, 몰디브는 2018년 말까지 총 10,129명의 터키 관광객을 유치했으며 2012년 터키 항공의 설립 이래 터키의 몰디브 도착 전체 아웃바운드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올해 EMITT 2019의 참여는 터키의 잠재적 방문객과 업체들에게 몰디브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목적지를 홍보하는데 성공적인 플랫폼이었다.

파리 최고의 공연들, 1+1 가격으로 즐기세요

2019년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파리의 공연 문화행사 ‘쇼타임 인 파리’가 개최된다. 사진/ 프랑스 관광청

파리 최고의 공연들을 관람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2019년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파리의 공연 문화행사 ‘쇼타임 인 파리(Showtime in Paris)’가 개최된다.

프랑스 관광청(Atout France)과 파리 관광안내사무소(Paris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가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티켓 1장당 무료 1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재즈, 뮤지컬, 힙합, 카바레 쇼, 클래식 음악, 연극, 서커스 등 다양한 장르의 총 40여개의 공연에서 5000석 이상의 좌석이 무료 추가 티켓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계 3대쇼로 불리는 카바레 쇼에서부터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파리 유명 콘서트홀의 음악회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취향에 맞는 공연을 고를 수 있다. 공연은 프랑스어를 모르는 관객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들로 구성되었으며, 대부분의 공연은 영어 자막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