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위한 와인은?
상태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위한 와인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
레뱅드매일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을 추천한다. 사진/ 레뱅드매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레뱅드매일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을 추천한다.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 품종인 라보소와 모스까또가 블렌딩되어 만들어진 유니크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붉은 캡슐을 장착하고 있다.

완숙이 잘 되고 정성 들여 재배된 라보소는 어떤 포도 품종보다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데, 높은 산도와 강한 탄닌이 특징이다.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은 모스까또의 달콤하고 향기로운 특성과 라보소의 거칠고 풀바디한 성격이 만나 느껴지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미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뛰어난 구조감과 달콤함을 자랑한다.

라즈베리와 블랙베리, 붉은 꽃 향이 어우러지며 디저트 와인으로 적합하여 식사 후 곁들여 여운을 즐기거나 파티에서 마시기 좋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일부 백화점에서는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과 샴페인 잔 1개가 함께 들어가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희소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꽁까도로’는 ‘황금분지’라는 뜻을 지닌 이름으로 이탈리아 베로나 프로세코 중심지인 꼬넬리아노(Conegliano)와 발도비아데네(Valdobbiadene) 지역의 언덕에 위치해 있다. 1970년대 설립되어 가족경영으로 이어온 와이너리로 유럽, 미국, 러시아 등에 질 좋은 프로세코를 수출하고 있다. 2017 Decanter 추천 와인, 2018 The Prosecco Masters 골드 수상 등 매년 각국에서 다채로운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와인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스위트 스파클링 ‘꽁까도로 스푸만테 돌체 벨레노 드미섹’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와인샵과 역삼 레뱅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일부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