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색다른 경험, 이색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서 색다른 경험, 이색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할인 혜택, 미세먼지 극복 프로모션 등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하는 자녀와의 얼마 남지 않은 겨울 방학,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틀 상어 패키지’를 2019년 2월 15일 ~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각양각색 패키지를 내세워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리틀 상어로 변신한 자녀와 함께 물놀이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하는 자녀와의 얼마 남지 않은 겨울 방학,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틀 상어 패키지’를 2019년 2월 15일 ~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리틀 상어 패키지’ 포함 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 조식 2인 제공(만 4세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제공), 장난감 1개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될 뿐 아니라 특별 선물로 ‘리틀 상어 로브’ 1개를 선물해 귀여운 리틀 상어로 변신한 자녀와 함께 온수 풀에서 맘껏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예비 신부 대상 ‘브라이덜 클래스’ 진행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9일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브라이덜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9일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브라이덜 클래스(Bridal Class)’를 진행했다.

본 클래스는 혼수, 예단 등 결혼 준비로 바쁘고 예민해질 수 있는 신부들에게 휴식과 힐링, 결혼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 내 골드&그라데이션 룸에서 진행되었다.

뮤지컬 '영웅' 티켓 받을 수 있는 기회

그랜드 힐튼 서울은 2월을 맞아 뮤지컬 ‘영웅’ 티켓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2월을 맞아 뮤지컬 ‘영웅’ 티켓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과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엘리자벳’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선물해 매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2월에는 올해로 개막 10주년을 맞은 한국 창작 뮤지컬 명작 ‘영웅’이다. 오는 3월 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조명해 안중근 의사와 독립 투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배우 정성화, 양준모, 정재은 등이 출연한다.

럭셔리 리조트로 떠나는 특별한 베트남 여행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개관 2주년을 맞이해 2019년 4월 25일까지 파격적인 2주년 기념 패키지 ‘베터투게더’를 선보이는 한편 2월 25일까지 고객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버스데이투게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개관 2주년을 맞이해 2019년 4월 25일까지 파격적인 2주년 기념 패키지 ‘베터투게더(Better2Gether)’를 선보이는 한편 2월 25일까지 고객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버스데이투게더(Birthday2Gether)’ 이벤트를 마련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유명 디자이너 빌 벤슬리가 가상의 신비로운 아카데미 컨셉으로 디자인한 리조트로서 오픈 이래 럭셔리 리조트 부문에서 수많은 수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베터투게더 패키지는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특별한 스토리가 녹아 있는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돌잔치 준비하고 오키나와 & 괌으로 가족 해외 여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생일 선물로 첫 번째 가족 해외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저니’ 돌잔치 페어를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생일 선물로 첫 번째 가족 해외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 ‘My Baby’s 1st Journey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저니)’ 돌잔치 페어를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9년에 새롭게 선보인 돌잔치 패키지 (80인, 50인 및 20인 패키지 한정) 계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 계약 시 식사비 5% 할인 및 음료수 무제한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스냅 촬영 업체를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미세먼지, 명절증후군에 지친 당신에게 추천!

시그니엘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극심한 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고객을 위해 콜라보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극심한 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고객을 위해 콜라보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명절증후군이나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이들이라면 천상의 휴식처로 불리는 에비앙 스파에서의 힐링과 함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의 풀 코스 메뉴 혹은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이용객은 에비앙 스파에서 60분간 진행되는 바디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Harmony Sublime)’ 1인 혜택으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만 5세 미만 동반 아동 무료입장 및 레스토랑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아난티 코브는 <워터 하우스 시즌권>을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브는 <워터 하우스 시즌권>을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100% 천연 온천수로 사계절 운영되는 워터 하우스는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동서양 온천의 장점들만 모아 사계절 언제나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 온천욕을 경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 온수풀에서는 온전히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탕을 오가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워터 하우스 시즌권>은 유효기간 2019년 3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워터 하우스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시즌권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만 5세 미만의 동반 어린이 1명은 무료 입장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천 이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아난티 코브의 대표 레스토랑 ‘맥퀸즈 레스토랑’의 주중 20%, 주말 15% 할인 쿠폰과 워터 하우스 내 스낵바 주전부리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