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출시
상태바
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제품, 핸드크림, 디퓨저, 다이어리 판매
JW 메리어트 서울은 수개월의 정성과 시간을 들여 특별 제작한 4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JW 메리어트 서울은 수개월의 정성과 시간을 들여 특별 제작한 4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핑크 라벨 바디제품 4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이 최고급 성분과 깊고 진한 향으로 특별 제작한 객실 어메니티 4종을 250ml로 대형화하여 본격 판매한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고품질 객실 어메니티를 집에서도 사용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의 어메니티로도 사용되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 (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고대로부터 세정과 미용을 위해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 등에서 추출한 자연성분들을 활용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

사계절 내내 여성 핸드백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누가 뭐라 해도 핸드크림이다. ‘코스맥스’와 ‘시코르’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된 핸드크림 2종 세트는 뛰어난 보습력과 우아한 향취를 자랑한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라벤더 향을 담은 ‘Sweet Touch’와 애플민트 향이 가미된 ‘Fresh Touch’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50ml 의 합리적인 사이즈와 가격으로 가볍게 선물하기에 좋다.

시그니처 향 디퓨저 3종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들을 담아낸 400ml 대용량 디퓨저는 3가지 향으로 제작되었다. 봄, 여름 시즌 JW 메리어트 서울 전 공간을 가득 채울 ‘Inspiring’ 향은 달콤한 무화과와 청량한 삼나무 향이 어우러진 우디머스크 향으로, 고급스럽고 아로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멀티컬러 다이어리 4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다이어리 세트는 독특한 컬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 품격을 더해준다. 각 다이어리별 2가지 컬러들을 외지와 내지에 믹스한 컨셉으로, 호텔을 대표하는 총 4가지의 테마를 담았다.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 김진환 초대 게스트 바텐딩 진행

JW 메리어트 서울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다이어리 세트는 독특한 컬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 품격을 더해준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바 머스크와 커피 바 케이에서 경력을 쌓은 김진환 바텐더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을 2월 22일(금)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김진환 바텐더는 2018디아지오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 2017 비피터 믹스런던 코리아 우승뿐만 아니라 마카오의 맥캘란 위스키 바 & 라운지, 리츠 칼튼 호텔 바 & 라운지, 타이완의T.C.R.C 바 등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은 과일향과 함께 카라멜, 바닐라 등의 단맛을 지닌 ‘조니워커 플래티넘 18년’ 1병과 스모크 플레터를 포함해 4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라운지 & 바 김대욱 바텐더와 김진환 바텐더가 ‘조니워커 플래티넘’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칵테일을 선보이다. 3가지 칵테일은 ‘조선 칼린스’, ‘더 마에스트로’, ‘트레블링 사워’ 중 2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함께 즐기는 안주로 10만원 상당의 주방장 특선 연어, 치즈, 하몽, 스모크 햄 등이 포함된 스모크 플래터를 제공한다.

게스트 바텐딩의 이벤트로 당일 ‘조니워커 플래티넘 18년’을 즐기는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