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따뜻한 겨울 위한 이색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가, 따뜻한 겨울 위한 이색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3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지역 주민 특가,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인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3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인근 지역 주민 특가 선봬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인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3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 금천구, 구로구, 관악구, 경기도 광명시, 안양시 주민들에게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인근 지역 주민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주중(일~목) 9만 9천 원, 주말(금~토) 및 공휴일 12만 9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가든테라스 조식 뷔페 2인,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등) 이용 등이 있다. 다만,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조식은 성인 2명과 만 16세 미만 자녀 2명까지 총 4명이 이용 가능하며, 조식 인원 추가 시 조식 정가(31,900원)의 3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첫 선물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씨 유 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씨 유 순 패키지(See you soon Paca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예비 엄마와 태중 아기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아침을 열어 줄 조식 2인, 그리고 소비자가 10만원 상당의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는 미니노어 육아용품 세트와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는 총 2가지로 준비되어 둘 중 선택 가능하다. 아가방의 덴마크 브랜드 ‘미니노어(mininor)’의 육아용품 세트는 PPSU 젖병과 동물 캐릭터 탕온계, 손톱 케어 및 헤어 브러쉬 세트, 분유케이스 등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는 예비 엄마의 튼살을 매끈하게 해줄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타이트닝 크림, 그리고 네덜란드 베이비 용품 브랜드 ‘밤밤(BAMBAM)’의 프리미엄 아기 후드 타올과 호텔 슬리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가격은 21만 9천원(세금 빛 봉사료 별도)부터 이며,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 판매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가 올해도 인기다. 사진/ 신라스테이 서대문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가 올해도 인기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방학기간이 남은 만큼 패키지 수량을 늘려 지속적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서대문 형무소의 역사관 방문으로 민주화 운동에 대한 전시를 비롯 감옥의 역사 등 근대 문화유산으로서 높은 가치를 지닌 현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함께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으로 서울의 비즈니스, 문화, 역사의 주요 지역인 남대문시장, 서울역, 세종문화회관, 인사동, 동대문시장 등을 2시간 내외로 둘러볼 수 있다.

신규 호텔 오픈으로 필리핀 시장 공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오픈하며 필리핀 내에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오픈하며 필리핀 내에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 새로 문을 연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여행객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서, 필리핀의 역동적인 도시 마닐라를 찾는 이들에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또한 39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 및 대가족 여행객을 위한 복층 객실, 최고급 휴식을 위한 자쿠지와 작은 정원이 딸린 고급 객실 등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수면 경험(Sheraton Signature Sleep Experience)’을 선사하며, 특히 필리핀 전통 예술과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필리핀 내 다양한 지역의 소재와 예술작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한다.

라한호텔 포항, 2월 1일 리브랜딩 오픈

베스트웨스턴 포항 호텔은 라한호텔로 리브랜딩하여 오는 2월 1일 첫 선을 보인다. 사진/ 라한호텔

베스트웨스턴 포항 호텔은 라한호텔로 리브랜딩하여 오는 2월 1일 첫 선을 보인다.

호텔현대 울산, 경주, 목포와 강릉 씨마크 호텔을 운영중인 라한호텔 그룹의 다섯 번째 체인 호텔이다.

라한호텔 포항은 지하 3층, 지상 16층 규모의 3성급(1급) 호텔로 △160개 객실 △뷔페 레스토랑 1곳 △가족모임 및 세미나를 위한 연회장 2곳 △호텔식 대형 웨딩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건물 전체면적 7만1천516㎡ 규모로, 준공 당시 숙박과 쇼핑이 가능한 복합상가형태로 세워져 호텔 건물 내 편의점, 커피숍, 레스토랑, 키즈카페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또한 함께 갖추고 있다.

또한 기존 같은 건물 4~5층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되던 누벨 마리에 웨딩홀을 ‘라한호텔 웨딩&컨벤션’으로 리브랜딩하여 직접운영에 나선다. 웅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그랜드볼룸 웨딩홀과 신부대기 폐백실, 메이크업룸, 드레스룸은 물론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식사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라한호텔만의 호텔 웨딩 서비스 노하우를 더해 보다 품격있는 호텔식 웨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품 한옥에서 즐기는 전통 한옥 체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2018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호텔서비스 부문에서 지난 1월 30일(수) 수상했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2018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호텔서비스 부문에서 지난 1월 30일(수)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전북의 주요 유명 관광지 투어 혜택과 겨울 먹거리 혜택 등이 포함된 ‘더 드림 패키지’를 2월 28일(목)까지 선보인다.

‘더 드림 패키지’는 고객들이 전통 한옥의 멋을 다양하게 즐기며 전북 일대를 두루 여행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조식 2인, △전북투어패스 1일권 2매, △남원 주변 관광지 입장권 2매, △군고구마 굽기 체험 1회, △직소 퍼즐 1개 무료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