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2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가장 돋보이는 상품은?
상태바
허니문리조트 2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가장 돋보이는 상품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3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사무이 실라와디 오션 프론트 풀빌라 허니문리조트 단독특가로 준비
본인이 시간과 공을 들여 여행정보를 얻는 것도 좋겠지만 전문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지금쯤 여행지 검색에 여념이 없을 것이다. 본인이 시간과 공을 들여 여행정보를 얻는 것도 좋겠지만 전문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오는 2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패키지투어처럼 간편하게 떠나되 현지에서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여행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허니문리조트 단독특가로 이용할 수 있어 주목을 끄는 코사무이 실라와디 오션 프론트 풀빌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부스를 마련한 동남아 지역 가운데 코사무이가 돋보이는 것은 푸켓의 환경적 아름다움은 고스란히 가져가면서 유러피안 위주로 방문하고 있어 한적한 매력이 통한 것으로 보인다.

코사무이 실라와디 오션 프론트 풀빌라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가로 이용할 수 있어 주목을 끈다. 코사무이 핫한 비치인 차웽과 라마이 비치 사이, 램낭 한적한 언덕에 자리 잡은 실라와디는 태국어로 ‘아름다운 바위’라는 뜻

44개의 풀빌라와 36개의 디럭스룸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가구 인테리어가 특히 빛을 발한다. 티크 소재의 원목을 바탕으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가구는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유지한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는 몰디브, 푸켓, 발리, 타히티, 피지, 호주, 칸쿤, 로스카보스와 유럽여행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실라와디는 신관과 구관에 총 5가지 유형의 객실을 분산 배치했는데 이번에 특가로 나온 오션프런트 풀빌라의 경우 우아한 휘장을 사용해 공주 분위기로 객실을 꾸몄다. 침실에서 연결되는 인피니트 풀은 바다로 뻗어나간 듯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그밖에 이번 허니문박람회 코사무이 편에서는 럭셔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코사무이 반얀트리, W, 콘래드 리조트도 특가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신혼여행 하면 많은 사람들이 하와이를 떠올린다. 하와이는 거리상으로 비교적 가까우면서 폴리네시아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제대로 떠나온 기분이 드는 곳이다.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기에 기대 이상의 좋은 조건에 갈 수 있다.

그밖에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는 몰디브, 푸켓, 발리, 타히티, 피지, 호주, 칸쿤, 로스카보스와 유럽여행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까지이다. 이번 허니문박람회는 청당동 본사 외 허니문리조트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 지사에서도 동시에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