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가,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3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 특선 코스 메뉴,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 등 선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러버스 데이’를 테마로 셰프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며 연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아름다운 해운대 야경 배경으로 즐기는 셰프 특선 코스 메뉴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러버스 데이’를 테마로 셰프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오킴스 현재국 주방장이 준비한 이번 특선 메뉴는 수프, 샐러드, 미들, 소르베, 메인, 디저트로 구성한 6코스다. 메인으로 제공되는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는 갈비 소스로 맛을 내고 구운 양파, 표고버섯과 크리미한 감자 퓨레를 함께 곁들였다. 특히 부드럽게 쪄낸 광어, 가리비, 랍스터와 석류 만두로 구성한 미들은 이번 특선 코스 메뉴의 백미다. 디저트로는 현재국 주방장의 레시피로 만든 더욱 부드럽고 진한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특히, 로맨틱 디너를 즐기는 연인을 위해 2인 주문 시 칵테일 2잔과 달콤한 초콜릿이 추가로 제공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2월 14일(목),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2월 14일(목),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2월 14일 저녁 뷔페에 ‘LOVE’를 주제로 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며, 커플 고객에 한해 주얼리 선물을 증정한다. L의 양고기(Lamb), O의 굴(Oyster), V의 보드카(Vodka), E의 에끌레어 디저트(Éclair)를 주제로 그릴에 구운 양고기, 그리고 굴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한식, 중식 등의 요리를 선보이며 보드카와 에끌레어 및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후식으로 준비돼 풍성한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날 저녁 뷔페에 방문한 모든 커플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초콜릿 박스에 ‘가에타노’의 시그니처 주얼리를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 출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 △레터 타르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와이 파이로 구성됐다.

‘레터 타르트’는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한 알파벳 또는 숫자 2개로 주문 제작되어 사랑하는 이에게 달콤한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와인은 ‘에멘디스 럭스 로제 까바’로 달콤한 과실향과 장미향의 아로마가 핑크빛 무드를 한층 더해준다. 영원한 약속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심벌로 들어가 둘만의 특별한 날에 더욱 의미를 부여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