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에는 해외로’ 특급호텔 혜택 풍성
상태바
‘신년에는 해외로’ 특급호텔 혜택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호화 여행 상품 출시, 예비부부 위한 이벤트 등
포시즌스 호텔의 초호화 여행 상품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2020년 투어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해외 여행객을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2020 프라이빗 제트> 투어 출시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포시즌스 호텔의 초호화 여행 상품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2020년 투어 일정이 공개됐다. 2020년 투어 일정은 <월드 오브 어드벤처>, <타임리스 인카운터>, <인터내셔널 인트리그>로 구성된다.

2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최고 인기 투어는 <월드 오브 어드벤처>로, ‘24일간의 세계 일주’라는 테마로 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총 세 개 대륙의 인기 여행지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4대륙 9개 도시 투어 패키지 <타임리스 인카운터>,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3 대륙 문화 탐방 프로그램 <인터내셔널 인트리그> 등 인기 프로그램도 재 출시됐다.

한편, 포시즌스의 ‘프라이빗 제트 투어’는 업계 최초 최고급 호텔 형 여객기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에 탑승,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투숙하며 세계 각국을 탐방하는 여행 패키지다. 1인당 1억 5,500만 원 선에 판매되며, 프라이빗 제트 항공료, 지상 교통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식비, 숙박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칸쿤 데스티네이션 웨딩,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 선봬

팔레스 리조트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해외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이 응모가 가능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해외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이 응모가 가능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이미 미주와 유럽을 비롯하여 서양 국가에서는 보편적인 웨딩 문화로서, 한국에서도 천편일률적인 결혼식 문화에 지친 예비부부들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평소 꿈꿔왔던 휴양지에서 즐길 수있는 이 특별한 웨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칸쿤 지역은 아름다운 자연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어 데스티네이션 웨딩과 신혼여행지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기세로 특히 더욱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결혼식 전 팔레스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함께 웨딩 프로그램의 체험 및 상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는 문 팔레스 칸쿤에서의 2박 무료 투숙, VIP공항 송영 서비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팔레스 리조트들의 현장 답사, 미니 브라이덜 쇼, 음식과 케이크 시식, 웨딩 플래너 및 공급 업체와의 상담이 포함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