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리프레쉬’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휴식·리프레쉬’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투숙, 미니바 무료 사용 등 다양한 혜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24시간 투숙하며 쉴 수 있도록 ‘나 혼자 잔다’ 패키지를 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철 지친 심신을 달래줄 특급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혼텔족’ & ‘싱글족’ 타겟, 24시간 투숙 가능한 패키지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24시간 투숙하며 쉴 수 있도록 ‘나 혼자 잔다’ 패키지를 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나 혼자 잔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타임스퀘어 몰 내에 위치한 CGV 영등포에서 ‘혼영 (혼자 영화보기)’ 하고, 스팀 온열 안대 ‘슬로우랩 (SLOWLAB) 꿀잠안대’로 혼자 편안하게 숙면을 즐길 수 있다.

혼자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혼텔족 (혼자 호텔에 숙박하는 사람)’ 및 1인 가구 ‘싱글족’을 타겟으로 선보이는 ‘나 혼자 잔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CGV 영등포점 영화 관람권 1매, 슬로우랩 꿀잠안대 2개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모모카페 및 모모바 이용 시 푸드 메뉴 30% 할인 혜택과 평일 투숙 시에는 체크인 도착 시간 기준 24시간 후까지 투숙할 수 있는 24시간 투숙 혜택 (단, 금요일, 토요일 체크아웃 시 제외)도 제공된다.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투숙에 미니바 무료 사용

신라스테이 동탄이 황금돼지띠해인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알찬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는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이 황금돼지띠해인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알찬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는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프레시 바이 신라스테이(Refresh by Shilla Stay)’ 패키지는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기며 한 해의 계획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심을 한 눈에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을 제공한다. 통창 밖으로 펼쳐진 도심을 전망하며 한 해의 계획들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여유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미어 혜택도 포함되어있다.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으로 별도 음료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니바를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올겨울 실내 체류형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서면 롯데 단지의 특장점을 살린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 2종을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서면 롯데 단지의 특장점을 살린 헤븐리 홀리데이(Heavenly Holiday) 패키지 2종을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2종 중 ‘기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야식 세트 1회(새우튀김과 폭립&캔맥주 2캔과 사이다 2캔),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한 레전드히어로즈 BIG3 이용권 2매, 호텔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헬스, 사우나, 수영장)의 특전이 제공된다.

서면 롯데백화점 본관 에비뉴엘 지하 2층에 위치한 레전드히어로즈는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로, 축구, 컬링, 양궁 등 12여 가지의 다양한 스크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롯데시네마 또한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를 통해 갈 수 있어,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