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해외여행, 호텔이나 리조트 어디로 갈까!
상태바
연말연시 해외여행, 호텔이나 리조트 어디로 갈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및 테니스, UTV 또는 승마 등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식사와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세일링, 골프 및 테니스, UTV 또는 승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연시를 앞두고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을 마련,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 즐기는 아일랜드 로맨스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식사와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세일링, 골프 및 테니스, UTV 또는 승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보다 활동적인 휴가를 원한다면 디스커버 라나이를 통해 객실 당 USD 200(스위트룸은 USD 400) 일일 액티비티 크레딧을 받아 다양한 지상 및 해양 액티비티를 만나볼 수 있다.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서 몸과 마음의 힐링을!

클럽메드는 몸과 마음의 휴식을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빈탄 바디 앤 소울 2019’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몸과 마음의 휴식을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빈탄 바디 앤 소울 (Body&Soul) 2019’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2월 17일부터 3월 15일까지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등을 이용하면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추가비용 없이 프로모션가로 얼리버드 혜택과 클럽메드 빈탄 객실 선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바디 앤 소울 이벤트는 ‘배움이 있는 발전적 여행’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서 착안, 올바른 웰빙 라이프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간 웰빙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무분별한 정보 속에 어떤 것이 올바른 방법인지 의문을 가졌던 사람들에게 클럽메드에서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