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호텔 뷔페! 어디서 즐길까?
상태바
크리스마스엔 호텔 뷔페! 어디서 즐길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한정 메뉴 잇따라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연말을 맞아 ‘Best of The Best’ 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소중한 사람과의 크리스마스 저녁을 아직도 고민하고 있다면 그 걱정을 싹 날려버릴 선택지가 특급호텔에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디너 뷔페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연말을 맞아 ‘Best of The Best’ 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24일과 25일, 특별 한정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인삼 돼지고기 수육과 블랙 페퍼소스를 곁들인 크랩 요리, 솔잎향이 배어나는 편백나무 해물찜 등 고객의 입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요리를 차려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2월 24일과 25일, 단 이틀간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모둠 카나페와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아스파라거스 버섯 볶음 등으로 입맛을 돋우고,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통치킨 구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내는 파스타 등으로 만족스러운 크리스마스의 만찬을 즐기자.

특선 메인 요리로 ‘레몬 버터 소스와 비스크 소스를 곁들인 랍스타 테일 & 안심스테이크’ 또는 ‘아메리칸 소스를 얹은 왕새우구이 &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 또한 크리스마스 홈메이드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를 내어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Warm Christmas & Year-end’ 연말 특선 뷔페를 준비하여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특선으로 준비한 메인 요리부터 스페셜 핫 디쉬, 각종 디저트까지, 연말 무드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뉴 라인업을 내세운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비스의 시그니처 메뉴, 토시살 구이에 와인과 허브에 저온 숙성시켜 감칠맛이 일품인 양갈비가 추가된다.

또한 과일과 야채를 우려서 만든 특제 소스에 마리네이드 하여 구운 터키 (칠면조) 요리가 더해져 크리스마스만의 풍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기회복에 으뜸인 전복과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차려내어, 더욱 만족스러운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호텔 1층 테이스트 (TASTE)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디너 뷔페를 차려낸다. 아낌없이 차려낸 호텔 뷔페에는 안심스테이크 & 킹프론 등으로 구성된 메인 디쉬, 그리고 와인 페어링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뷔페 크리스마스 특선메뉴 & 주류무제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 리버사이드 호텔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에서는 2019년 리노베이션을 기념하여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우선 주류 및 식사와 그룹별 모임 및 휴식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시간당 1만원에 제공하는 미팅룸 1만원 이벤트와 금,토일 주말 수기관리 고객 전원 Face Pack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일요일 오전 더 메디스파 한식당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Sunday Morning 해장국 FREE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에서는 12월 24일,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특선 스페셜 메뉴로 쉐프스페셜 칠면조 요리와 미드로프 트리, 쉬림프 샐러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라마다서울호텔에서 2018년 연말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에서 2018년 연말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힐링 커플 크리스마스(Healing Couple Christmas)'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이탈리아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의 커플 테라피 2인과 조식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호캉스 열풍과 함께 스파와 커플 마사지 등이 젊은 층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과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패키지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카퍼룸 크리스마스 위드 비어(Copperroom Christmas with Beer)'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수제맥주, 수제버거 맛집 '카퍼룸'의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와 조식뷔페 2인을 제공한다.

'카퍼룸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는 전문 브루어가 직접 양조한 수제맥주 2잔과 수제버거 2종에 맥앤치즈 세트로 2명이 함께 즐기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맥주와 함께 핫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 만한 패키지다.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섹션 구성한 스페셜 뷔페

아난티 코브 맥퀸즈 레스토랑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와 ‘굿바이 2018 스페셜 뷔페 & 미드나잇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브 맥퀸즈 레스토랑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와 ‘굿바이 2018 스페셜 뷔페 & 미드나잇 라운지’를 운영한다.

오는 12월 22일(토)부터 24일(월)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에서는 다양한 메뉴는 물론,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뷔페 이용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 샴페인 1잔과 어린이 스폐셜 음료를 제공한다. 특히 24일(월)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 산타 복장을 한 산타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31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연말 스페셜 뷔페에서는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홈파티를 주제로 한 한식, 일식, 양식 뷔페가 준비된다.

건강한 재료를 기반으로 싱싱한 부산 현지의 해산물이 가득한 씨푸드 섹션과 프라임 등급 바비큐가 준비된 육류 섹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디저트 섹션과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메뉴 섹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스페셜 뷔페 이용객 전원에게는 웰컴드링크 로제 샴페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 음료와 복주머니도 함께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