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새해 맞이 이벤트와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특급호텔, 새해 맞이 이벤트와 프로모션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일출과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뷔페 등
힐튼 부산에서는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1월 1일 ‘새해 스페셜 브런치 뷔페’ 등을 진행한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2019년을 의미있게 맞이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 최상층에서 열리는 럭셔리한 카운트다운 이벤트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 부산에서는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1월 1일 ‘새해 스페셜 브런치 뷔페’ 등을 진행한다.

2018년의 마지막 밤에 개최되는 이번 카운트다운은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며 로맨틱한 음악과 세련된 공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다양한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새해에 의미있는 아이템을 담은 소정의 선물도 준비되어 선사할 예정이다. 힐튼 부산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은 2018년 12월31일(월) 밤 10시부터 2019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두 가지 딸기 스페셜 메뉴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제철을 맞아 높은 당도와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두 가지의 특별한 딸기 메뉴를 오는 1월 3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제철을 맞아 높은 당도와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두 가지의 특별한 딸기 메뉴를 오는 1월 3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과 예쁜 색감으로 시선을 끄는 디저트로 가득한 이번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로 채워진 딸기 쇼트케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딸기와 베리 파블로바, 상큼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딸기와 진한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딸기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달콤한 맛의 딸기 초콜릿 케이크가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연어 버거, 게살 샐러드 에클레어, 딸기 브리오슈 타르트, 아스파라거스와 새우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과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함께 제공되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을 만큼 다양하고 푸짐하게 구성됐다.

특급호텔로 떠나는 일출 여행

2019 새해를 맞아 일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새해를 맞아 일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강원도, 전라도, 부산, 제주 지역의 해넘이, 해돋이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매직쇼, 눈꽃 트래킹, 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일출을 감상하며 뜻 깊은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패키지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개관 1주년 특별 패키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패키지인 ‘벌써 일년’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패키지인 ‘벌써 일년’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벌써 일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글랜드만의 모던한 감성이 담긴 부드러운 감촉의 글래드 무릎 담요, 뷔페 레스토랑 ‘뷔페 G’의 조식 뷔페를 1인당 15,000원(정상가 25,000원)의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글래드 쿠키, ‘커피 G’의 향긋한 아메리카노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황금돼지해 맞아 '신년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특별한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새해가 되면 빠질 수 없는 신라스테이 울산의 '해돋이 간절곶' 패키지다.

패키지는 한반도에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울산의 간절곶까지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도록 왕복 셔틀 운행은 물론 따뜻한 핫팩과 출발 전 떡국도 준비해 제공 함으로서 일출을 보기 전 속을 든든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적용해 호텔 도착 후에도 여유 있는 휴식이 되도록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