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전 세계 ‘최고의 이색 휴양지’ 10선 발표
상태바
호텔스닷컴, 전 세계 ‘최고의 이색 휴양지’ 10선 발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글, 사막, 동굴 등 특별한 경험 선사하는 이색 휴양지
지난 2년간 '이색 휴양지'에 위치한 호텔 후기가 약 6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인생샷’, ‘인생 맛집’ 등 문자 그대로 인생을 통틀어 손꼽을만한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이색 휴양지'에 위치한 호텔 후기가 약 6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 웹사이트 및 앱(App)을 통해 숙박객들이 남긴 실제 후기 속 키워드들을 분석한 결과, ▲개인소유(私有)의 섬(50%), ▲깊은 숲속(50%) 등과 같이 비교적 이색적인 장소에 위치한 호텔들에 대한 후기가 큰 폭으로 증가한 모습을 보인 것.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스닷컴은 매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Loved by guests awards)’에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부문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금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이 주관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자사가 보유한 약 2천 9백만 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전 세계 호텔 및 숙박 시설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어워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10선에는 세인트루치아 섬에 위치한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10점)부터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9.8점), ▲가미라수 케이브 호텔(9.8점),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라브 데저트 리조트(9.6점), ▲칼리스토가 랜치(9.6점), ▲실로스테이(9.6) 등이 포함되었다.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여행이 일상화 되어가면서 여행객들의 여행 경험이 전반적으로 두터워지고, 이에 따라 전에 없던 새로운 여행 경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것 같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스닷컴이 엄선한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들을 참고해 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